kr-cat ! 😺 구찌와 아침운동 ! ❤️

in #kr-cat7 years ago (edited)

안녕! @jueun입니다.
1일1포스팅하자하자하자 맘먹었는데
눈팅만......하하핫 부지런하지못하나바용
잠자기10분전에 일기포스팅쓸려고왔어요!


제가 그래도 하루한번씩빠지지않고(포스팅은빠지지만😁)
그나마 열심히하는게 운동인것같아요!
운동이라고하기엔좀뭐하지만...ㅋㅋ빠르게걷기...ㅋㅋ

요즘 밤마다 저희 동네는 더워서
오늘은 아침마실을 다녀왔어요!

복장이 좀 추레하지만😅


나갈려고보니 같이나가고싶은지 구찌가하염없이
밖만바라봐서...가치 나갔습니다? 읭

구찌는 고양이 100마리중에 한마리꼴로나온다는
산책하는 냥이에요...네! 개냥이입니다😃😃

집앞에 잠깐벤치앞에서만 노는수준이지만
고양이델꼬나가면 신기한듯이쳐다봐여 크크

주인이랑같이 살쪄서 큰일이네유ㅜㅜㅜ

음 그리고 도령이는 안나가여..같이나가면
좀더잼있을텐뎅....ㅋㅋ집에와서 둘이서갑자기친하게
지내길래찰칵😁

우리집 기염댕이들❤️

아침부터땀빼고 저녁에는이렇게늘어져서
스팀잇만 눈팅중이네요!


이더 31에물려서...행복회로가동중
(사실진짜 어제울었어여 눈물두방울엉엉ㅋㅋㅋ)
코인시장언젠간 복구되겠죵?

모두행복회로풀가동하입시데잉!!👍🏻
꿀잠주무세용 다음포스팅에봐요 안녕 :) 😘😍

Sort:  

귀여우시네요.......

아, 냥님이요.......

저 풀을 바라보는 또롱 또롱한 눈빛하며.......

아 저보고그런줄알고 살짝좋았....😁😁😁

산책하는 냥이라니...개냥이 진짜 부럽습니다. 제 냥이도 저렇게 자라줫으면 좋으련만...

사실멀리는못가요ㅜㅜㅜ그래도 나가준다는거에대한 집사의고마움...😭

울지말구 힘내세요 ~~ 곧복구 될꺼에요 !!

글 잘보고 가요 ^^

감사합니당!ㅎㅎ 눈뜨니조금복구되어있어요! 😁😁

안겨서 나오는 고양이는 봐도 산책 다니는 고양이는 정말 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제 친구네 고양이는 산책은 다니는데 주인 손을 안 타요. 매일 문 열어놓으면 5~6시간쯤 나갔다가 들어오더라구요.

와 혼자서나갔다오면 너무위험할까봐 걱정인데ㅜㅜ신기하네요😆

한번 심하게 다치고 돌아온 적이 있어서 그 후로 못 나가게 하려고 한 적도 있었어요. 근데 끝도 없이 창문 밖만 보면서 울어서 다시 내보냈죠.

비가와도 눈이와도 혼자 나간지 9년째니 자기가 고양이를 키우는건지, 길고양이가 가끔씩 집에 놀러오는지 구분도 안 될 거 같아요 ㅋㅋ

행복회로 가동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나도 배워야하거든요.^^
수강료는 봇 꾹~!

감사합니다 :) 풀가동하니 오늘좀올라있어요....ㅋㅋㅋㄱㅋ

그니까요. 풀가동을 어떻게 하신건지...
걍 행복회로 가동! ......................................이렇게 맘 속으로 외치나요?

개냥이 너무 부러워용><!!

감사합니다 지안님!😆

와 진짜 비쥬얼도 출중한 고양이네요. 데려나가면 인근의 캣맘들 몰려들듯 ㅋㅋ

감사합니다! 😁 사실 뚱뚱이라서 신기한듯이쳐다보는거같아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개냥이 넘귀엽습니다

개냥쨩 개냥개냥하다냥!!😁

꽤 물리셨네요 힘내세요 당장 행동하지 않을거면 쉽지 않겠지만 잊고 기다려보는게 좋겠어요 ㅜㅜ

잊고기다리니 오늘쪼금복구...8월쯤엔 웃겠죠! 행ㅋ벅회로풀가동! 홧띵홧띵😁

와우 산챙하는 냥이라니.. 처음봅니다 ㅎㅎㅎ 힘내세요 코인시장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합니다 !

그렇져!! 1년뒤면 제가산가격이 안보일만큼올라가있을꺼라고 행복회로가동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