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학벌주의도 이제 글로벌하게 고착화되는 건가요....

뭉칠 수 있는 건 다 뭉치는 거 같습니다 ㅎㅎ

좋은내용이에요. 제가 특히나 관심갖고 있던내용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누르고 자주올게요~

넵 감사합니다~! 알찬 먹스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ㅋㅋ

능력만 되면 젊을 때 유학가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습니다만 실력없이 미국에서 공부도 하지 않고 타락해 가는 유학생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게요. 어디나 좀 마찬가지인 거 같긴합니다만, 그래도 이러나저러나 유학의 타이틀은 건재한 거 같습니다. ㅎㅎ

흥미로운 책이네요
한 번 읽어봐야겠어요
좋은 책 소개시켜줘서 고맙습니다

결국에 교육이란 것이 계층 구분하기로 쓰이고 있기도 하겠군요..!
씁쓸해요 참.

저도 이 책에 대한 서평을 읽어본적 있습니다. 저는 이번년도부터 유학을 가게 되는데 정독해보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시군요 ㅎㅎ 피드를 통해 유학 이야기도 챙겨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