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은 빛의 예술이라고 들었습니다.^^

네, 사실 입니다 ㅎㅎ

촬영하는 건 참 매력 있는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는다는게 생각보다 어렵지만요.^^
사진을 새로운 시각으로 보게 되는 글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scv님 감사합니다^^

사진, 누구나 찍을 순 있지만 아무나 잘 찍을 순 없죠.
서평만으로도 사진에 대해 어떤 철학을 가지고 있느냐가 사진의 질을 결정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

무엇을, 왜, 찍는지 숙고할 것.

굉장히 와닿는 문구입니다. 좋은 책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그런면에서 참 신기한 매체가 아닌가 싶습니다. 즉각적으로, 작가의 세계가 투영되어 가시화되니까요 ㅎㅎ

아무 생각 없이 그저 느낌 가는 대로 사진을 찍곤 했는데 무엇을 왜 찍는지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글이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느낌+의도가 잘 조합되면 작가 등극!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ㅎ

찰나의 순간을 오래 들여다 볼수 있는게 참 좋아요
사진은 알면 알수록 더 어려워 지는것 같아요

그게 사진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사진작가님이시군요? ^^ 저는 손재주가 없어서 셔터스피드 조절도 재대로 못한답니다 ㅜ

카메라 들고 오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예술은 정말 종이 한장 차이 같습니다 표현하는 방법이 다를뿐이죠 사진도 이렇게 보니 더욱더 그렇게 느껴지네요

그러게요. 표현 방식과 또 그걸 어떻게 묶느냐가 관건 인거 같습니다. 작품과 동시에 작가의 의도, 영향력이 막대한 거 같습니다. :)

도대체 뭘 찍은거야. 빛. 정말 우문현답이네요 ㅎㅎㅎ

클라이언트에게 나중에 써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470.93
ETH 3436.7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