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내려둘 때

in #kr-book5 years ago

책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중 이런 글귀가 있네요.
어두워야 별이 보이는...
어느 영화에서 구명보트 하나에 삶을 지탱하던 남자가 살고자 애를 쓰지요.하다 하다 안되니
모든 걸 내려놓습니다. 구명 보트에 물이 차오르고 자신은 점점 물속으로 가라 앉고 있을즈음 구조될 큰 배에서 본인을 보고 있는 사람과 마주합니다.

마음을 비우는 공의 상태
그 때가 가장 강하고 그토록 원하던 세상의 지혜가
열리는 때 라고 생각이 되네요.

1561070784591.jpg

너무 오랜만이라 제가 아는 이웃분들 얼마나 계실지 궁금하네요.^^
행복한 날을 만드는 하루 되길 바랍니다.

Sort:  

선배~~ 잘 지내요?
설마(?) 백수선배 그만두고 취직??^^
전 이렇게 놀고 있지만
그런 배신(?)이라면~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해도 이젠 숫자도 안올라가네 씁쓸
점점 노는데 익숙해지고 있어서 허허허
취직은 아직 이르오.ㅋㅋ

그러게요. 저도 점점 일하기가 싫어지고 있어서 큰 일. 선배가 모범을 보여야 할텐데...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려놓음으로 보이는 것이 있지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ㅋㅋ 이름 까묵을뻔
뒤에 저 영어는 왜 떠요?

파티코요?? 어플써서 그래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또 뭔가 알아가야 하는 군요.환장

리스팀^^

♥♥♥♥♥♥저두 리스팀ㅋㅋ

헐~ 팔로우가 풀려(?)있었어요.ㅋ (제 잘못 아님..I don't know why!!ㅎㅎ)

오프라 윈프리의 책이군요.
스팀잇 초반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는 공의 상태............. 이거 넘 어려움....
노력중이긴한데...넘 어려움.... 시간 오래걸릴 것 같음...ㅋ
시간이 오래걸려서 마음이 비워지면...
...
...
...
...
계좌도 공의 상태가 될 것 같음...^^;;

팔로우가 풀려있었다니 😳
계좌가 공 ㅋㅋㅋ
움 ....☞☜😂😂저 또한
건강이 최고입니다.
쉬면서 다시 회복하심 좋으죠.
이 책 읽으셨구나.^^

팔로우가 풀려있었다니 😳
계좌가 공 ㅋㅋㅋ
움 ....☞☜😂😂저 또한
건강이 최고입니다.
쉬면서 다시 회복하심 좋으죠.
이 책 읽으셨구나.^^

선배~~ 잘 지내요?
설마(?) 백수선배 그만두고 취직??^^
전 이렇게 놀고 있지만
그런 배신(?)이라면~ㅋㅋ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lucky2님이 stella7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무상임대의 기억, 그리고 스팀코인판에서 수익 내는 방법!!!

...or fedooor noisysky brickmaster
nomadcanna babybird1988 stella7 hongsam
olia1 unben joyvancouver puberty laviedor
w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