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내려둘 때

in #kr-book5 years ago (edited)

헐~ 팔로우가 풀려(?)있었어요.ㅋ (제 잘못 아님..I don't know why!!ㅎㅎ)

오프라 윈프리의 책이군요.
스팀잇 초반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는 공의 상태............. 이거 넘 어려움....
노력중이긴한데...넘 어려움.... 시간 오래걸릴 것 같음...ㅋ
시간이 오래걸려서 마음이 비워지면...
...
...
...
...
계좌도 공의 상태가 될 것 같음...^^;;

Sort:  

팔로우가 풀려있었다니 😳
계좌가 공 ㅋㅋㅋ
움 ....☞☜😂😂저 또한
건강이 최고입니다.
쉬면서 다시 회복하심 좋으죠.
이 책 읽으셨구나.^^

팔로우가 풀려있었다니 😳
계좌가 공 ㅋㅋㅋ
움 ....☞☜😂😂저 또한
건강이 최고입니다.
쉬면서 다시 회복하심 좋으죠.
이 책 읽으셨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