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한국현대사"를 펼치며...

in #kr-book6 years ago

저도 역사학자가 되고 싶었었죠...
역사에 관심이 많은데..
역사학자가 굶어죽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
역사란 무엇인가 오래간만에 보네요...
유시민작가님 저 책은 안읽어봤는데 읽어봐야겠네요

Sort:  

저도 사학과를 희망했었는데 그거해서 밥은 먹겠냐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그때 사학과로 진출했으면 설민석선생님급은 되지 않았을까...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ㅋㅋㅋㅋ

학자까지는 안되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냥 소박한 즐거움입니다.

네 맞아요 소박한 즐거움^^
편안한 밤 보내세요~^^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유시민 작가는 너무 글을 잘쓰기 때문에
조심히 읽어야 합니다.
아니면 너무 빠져들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