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리포트 입니다.

in #kr-bit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루치입니다.

비트가 실실흐르네요...(실..실..흐르제...)

바로 비트피넥스 BTCUSD 4시간봉 분석 들어가겠습니다.

슬프게도 많은 지지선(피봇 포인트) 들이 털렸네요...

일단은 현금관망이 좋아보이는 자리입니다.

보조지표 또한 큰 움직임을 보일만 한 자리가 아닙니다.

어제 보여드린 쐐기형 패턴이 완성되는 값이 약 6155$ 였는데요!

새로운 쐐기형 패턴이 하단 선에 닿는 값도 그 언저리네요 ㅎㅎ

(우연일지 세력 형님들의 계산일지..)

그런 이유로 저는 6170$ 부터는 매수를 들어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지점에서는 역 헤드 앤 숄더 패턴의 오른쪽 어께가 될 수 도 있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일단은 현금이 있다면 관망하시고요!

오늘은 일봉에서도 큰 특이점이 보이지는 않으므로 데일리 리포트 여기에서 마..치기전에 뉴스부터 보고갑시다.

라이트코인 재단과 토큰페이(코인으로 결제하는 시스템을 개발중인 회사)가 독일 은행의 지분 10퍼센트를 취득했네요!

예전부터 독일 은행을 인수한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https://news.bitcoin.com/litecoin-foundation-tokenpay-acquire-stake-german-bank/

암호화폐의 재단이 은행을 인수하려 하고 있다는 점에서 시장의 미래가 커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암호화폐 개발자들의 낙관론도 한번 들어보시죠!

https://cryptoslate.com/crypto-developers-express-fresh-optimism-of-price-rebound/

요즘 3~5000$까지 하락한다음 연말에 20000$간다는 말이 많은데요.

얘네도 같은 맥락인 것 같습니다.

5000$에서 반등해서 12월에는 20000$까지 간다고 하네요 ㅎㅎ
(다들 일리가 있는 말이라 리포트를 써야하는 제 입장에선 하락할 동안 슬플따름...)

길게 바라보며 차트를 배운다 생각하고 5000$까지 겪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 데일리리포트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chainf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