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여행기][Bike Travel] Black&white 제주도여행기 #2

in #kr-bicycle7 years ago

아침에 일어나니 9시.. 늦었다.

늦은김에 천천히 가기로 했다

찜질방안에서 밥을먹고(용두암해수사우나 아침밥먹을만 합니다. 만두국추천)

어제 어두워서 못봣던 용두암을 보러 빽

1.jpg

내가 보기에는 용두암보다는 마두암같다는..

2.jpg

3.jpg

용두암을배경으로 한컷씩~

용두암을지나 해안도로를타고 가다보니 이호해수욕장이 나온다.

이호해수욕장 옆에는 빨간색과 흰색의 말모양의 등대가 있었는데 등대치고는 꽤 이뻣다

4.jpg

5.jpg

6.jpg

7.jpg

등대를 빠져나와 해안도로를 쭈욱걸엇다.

역풍이 만만치않다.

속도계를보니 14km/h 점점속도가 떨어진다 이상하다...

뒷바퀴를보니 주저않아있다. 첫번째 펑크다;;

길바닥에 앉아서 바퀴를 때우기시작한다.

8.png

하.. 바퀴를 때울동안 흰둥이 녀석은 셀카를 찍어놧군 ㅋㅋ

9.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를 때우고 가는데 지면의 상태가 고스란히 아주고스란히 느껴진다 ..

다시보니 뒷바퀴가 또다시 주저앉았다... 헐;;

2군데가빵꾸났는지.. 잘못때웟는지..

다시 바퀴를 까뒤집고 튜브빼고 다시 펑크난곳을찾는다..

아까 때웟던곳이 잘못때워졋다.. 엉뚱한곳을 때웟다..

다시 빵꾸를 때우고 출발~

지쳐가는 흰둥이를 보며 키친애월에서 밥을 먹기로한다.

10.jpg

11.jpg

점심밥은 돈까스로~

키친애월 아저씨께 물좀채워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무려 물통을 씻어서!! 물을 담아주셧다.

공구도빌려서 페달도수리했다.

12.jpg

13.jpg

키친 애월 앞 바다~

밥도먹었겠다 계속패달을 밟는데 쪄죽을것같다..

해는 내리쫴는데 구름은없고..

조금가다보니 협재해수욕장이보인다.

제주도까지 왔는데 남해바다에 몸을 한번 담가줘야지!

14.jpg

협재해수욕장의 물은 엄청깨끗했다. 흔히말하는 애매랄드빛이랄까

수심도 낮고 좋았다. 다만 남자 둘이라는것만빼고..

더위도식혔겟다 샤워실로 향했다.

샤워실에서 커피색스타킹을 신은듯한 내다리를 보고 빵터졌다.

아무래도 부산갔다올때 탄거 같다.

협재해수욕장을 떠나 중문으로 향했다.

중문으로 가는길은 가로질러가는길이기때문에 언덕이 많았다.

15.jpg

16.jpg

역시 흰둥이는 저질체력인지 계속쳐진다

17.jpg

나는 기다리는동안 사진을 ㅋ

18.jpg
19.jpg

언덕중턱에 올라 무슨 사거리에서 왼쪽으로가니 생각하는정원이나왔다.

생각하는 정원이라길래 산림원같은걸 기대했는데

그냥 잘꾸며진 개인정원 같은거였다. 생각보다 기대이하였던곳

20.jpg

21.jpg

22.jpg

23.jpg

여기서 흰둥이자식이 주인장할배한테

깡통같은 놈이라는 소리를 들엇다. ㅋㅋㅋㅋ

이제 마지막 볼거리가있는 소인국테마파크로 향했다

계속쭉가던중에 사람들이 왼쪽으로 꺽길래 뭐지 하고 왔는데 별거없는것같아서

그냥 지나쳣는데 알고보니 오설록 뮤지움이었던거같다

24.jpg

조금지나가니 보이는 오설록 간판

소인국미니테마파크에 도착하니 흰둥이자식은 떡실신해서 나혼자 돌아다녔다 ㅎ

25.jpg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나와서 가려하는데 짐밭이가 흔들린다.

애초에 짐받이 구멍이없어서 클램프로 고정시켜놨는데 유격이있어서 고무를 대놨던것이 빠졌다.

앞에보니 카트체험장이있길래 가서 몽키스페너를빌려 수리를하고 중문 24시 찜질방을 향해 갔다.

도착해서 먹은 순대국밥은 여지것먹은 순대국밥중 가장 맛있었던것같다.

역시 시장이 반찬이다 ㅎㅎ

26.jpg

27.jpg

익었네익었어...

중문찜질방은 용두암해수사우나에비하면 시설이 매우 떨어진다..

하지만 사람이없어 선풍기를 독차지하고 잘수있었다 ~

그렇게 잠이들었다.

주행거리 : 65km
누적거리 : 83km


[자전거여행기][Bike Travel] Black&white 제주도여행기 #1

Sort:  

엇 혹시 지금 이 날씨에 가신건가요?ㅎㅎㅎㅎㅎ

당연히 지금은아니구요 한참예전에 다녀왓던 여행기에요 ㅋㅋ 09년도인가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nki33!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nki33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우와~~ 자전거 정말 멋지십니다!
오늘같이 추운날씨에는 자전거가 정말 힘들겠는데요....!!!...ㅠㅠ
날 좋은날 저도 자전거로 제주도 달려보고 싶네요~
보팅하고 갑니다!ㅎㅎ

제가 갈때는 자전거도로도 제대로 안되잇고해서
불편했는데 지금은 잘되잇어서 많이들 다니더라구요
어서 날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