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Beauty #5: 보습왕 - 바디] 미국 피부과에서 추천받은 세라비 크림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촉촉한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Feb. 17. 2018.



명절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돌아온 쏭블리 뷰티 입니다! ♪


FullSizeRender_10.jpg

어느 겨울, 우리 집 앞에서


제가 지난 몇 년간 살던 곳은 미국에서도 아주 건조한 곳이었어요.
아침에 널어놓은 빨래가 여름에도 해 지기 전에 다 말랐고, 겨울이면 건조함이 더욱 심했구요.
결국 저와 햇님군 모두 각종 건성 질환에 시달렸어요.ㅠㅠ
덕분에 미국에 사는 동안 저는 보습 제품 박사가 되었습니다. 하핫

한 번은 햇님군 등이랑 팔, 배가 거북 등딱지마냥 심하게 트고
유난히 간지럽다고 벅벅 긁고, -ㅁ-
심지어 까맣게 자국까지 생겨서 병원에 안 갈 수가 없었어요.
결론은 건조함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537A093F-109E-4187-9CF6-87BD72C83317.png


그 때 미국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약과 추천받았던 제품들이에요.
Fluocinonide 연고, 도브 화이트 비누, 세라비 크림 :)
(신기하게 도브 화이트 비누를 추천해주더라구요)

피부과 약들은 독한 게 많아 무서워서 연고는 딱 정량만 바르고
샤워 직후에 세라비 크림을 꼼꼼히 발라줬는데 금방 깨끗한 피부로 돌아왔어요!
오늘은 그 때부터 쭈욱 쓰고 있는 촉촉한 세라비 크림을 종류별로 소개해볼게요. :p

CeraVe: Healing ointment/SA cream/Moisturizing cream



attachImage_3374048301.jpg


처음에는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만 쓰다가
오가닉스 샴푸 포스팅에 썼듯이 제가 한 브랜드에 꽂히면 죄다 써보는 스타일이라 종류별로 이것 저것 구입하게 됐어요. :-)


attachImage_2738051895.jpeg


그 중 왼쪽 파란색 통 + 회색 뚜껑이 세라비 Healing ointment
오른쪽 하늘색 뚜껑이 세라비 Renewing SA Cream 이에요.


attachImage_3020519387.jpeg


이름에서도 느껴지다시피 Cerave healing ointment은 연고 제형이고,
Renewing SA Cream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에요.


attachImage_2225562724.jpeg


세라비 SA 크림은 살리실산 Salicylic Acid 가 들어있어서
여드름이라든가 피부질환에 좀 더 효과적이라고 해요.
대신 가격은 좀 더 비싸요. -ㅁ-

솔직히 일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큰 차이는 잘 모르겠어요.
발라보면 촉촉하고, 끈적임이 별로 없어 좋아요.


attachImage_4157726498.jpeg


반면에 세라비 힐링 연고는 발랐을 때 번들거림이 장난 아니에요.
연고 제형이라 조금 딱딱해서 바르기도 힘들고
너무 기름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추추추추

반면에 햇님군은 이게 조금만 발라도 촉촉하다며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보다 햇님군이 훨씬 더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어요)
그래서 세라비 힐링 연고는 햇님군이
세라비 SA크림은 제가 썼었습니다. ♪


fafea470-3a96-4f2d-8df2-2160b7d1ee30_1.30f4f218cc6a84784f9b640041626c32.jpeg

picture from Walmart.com


지금까지 써 본 세라비 크림들을 종합해보면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이 가장 무난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연고 제형은 좀 거부감이 있었고,
피부 질환이 있는 게 아니면 굳이 SA 크림까지 쓰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모이스춰라이징 크림만으로도 바디로션으로서 충분히 촉촉하다고 느꼈지만,
취향이나 몸 상태에 따라 힐링 오인트먼트나 SA 크림을 선택해 주세요~

사실 제일 중요한 건 어떤 바디로션이 됐든
샤워 후 수분이 날아가기 전에 빠르게 발라주는 것! 꾸준히 매일매일!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
스팀잇에서 예뻐져요! :D


FullSizeRender 2.jpg

새로 그려본 대문: 자기가 호랑이라고 생각하는 토끼 입니다. ㅋ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쏭블리님
세라비크림 좋아보여요 ^^ 좋은 정보감사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명절 잘 보냈답니다. :)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겠지요!

요즘 피부가 너무건조해서 고민이었어요~
상품 조회 바로 해봐야겠군요~
촉촉한 피부 되고싶어요~
좋은 상품소개 감사합니당~^^*

오늘은 건조 주의보도 내렸더라구요 ㅠㅠ 건조함은 노화에 직격.... 크윽
어느 제품이든 열심히 꾸준히 발라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좀 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다.^^;

피부가 까무잡잡한 제게 필요한 것 인가요..? 득템 줍줍 각인가요...무엇이든 살때 하나하나 내용보고 사는데 영어라 뭔 내용인지는 몰라도 피부보습 하나보고 끌리네요 ㅋㅋ

하하 미백은 상관이 없지만 촉촉하긴 해요~ 성분 많이 신경 쓰시는 편이면 ingram's 크림이 유명하더라구요- 이번에 선물받았는데 아토피 있는 분들도 쓴다고 하니..^^

오오오 전 제 몸에 투자하는걸 좋아해서 이런 꿀정보를 공유하시다니 ㅋㅋㅋ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감사해요 :)

제가 아토피인데 한번 써봐야겠네요
자극이 덜하면 좋겠는데...

세타필 크림과 세라비 크림 모두 순한 편이라 엄마들이 아이들과 함께 많이 쓰지요~ 아토피 있으시면 ingram's 크림이 가장 성분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 이번에 저도 선물 받았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오호 그래요? 정보감사합니다~

손이랑 얼굴이 계속 건조한데 추천 감사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무엇이든 꾸준하게 바르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

보습이 정말 중요하죠. 노화방지에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구요.
저도 미국에 있을때 썼던 녀석들이네요.
한국에선 잘 구하기 힘든데.. 한국에는 보습제 좋은게 더 많으니... 뭐..ㅎㅎ
도브 화이트... 저 녀석이 계면활성제가 좀 덜 들었나보네요?!
건조한 곳에서 건강 잘 챙기세요!!

노화와의 싸움은 결국 보습과의 싸움!! ㅠㅠ 저도 요즘은 한국에서 구하기 쉬운 제품들로 갈아타볼까 생각중이에요- 신랑이 좀 예민해서 일단은 쓰던 걸 쓰고 있지만..^^; 어떤 제품이 되었든 결국 꾸준히 발라주는 게 가장 중요한 거겠죠!! (그게 귀찮은 포인트지만...)

보기만 해도 참 촉촉해 보여요^^
저도 요즘 건조했는데 세라비크림 발라봐야
겠어요...

노화와의 싸움은 결국 보습과의 싸움이라지요 ㅠㅠ 한국에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이제 좀 더 다양하게 써보려구요 :) 카페모카님이 쓰시는 제품도 한 번 올려주세요~^^

아가들이 발라도 된다면 사보고 싶어요
딸아이가 건조한 피부라서요...
성분 알아보고 괜찮으면 구입해야 겠어요^^

어머님들이 세라비와 세타필 많이 쓰시더라구요~ 성분은 잉그람스 크림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이번에 하나 선물받았는데 아토피 있는 아이들도 많이 쓴다고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쓰는 건 더욱 더 신경이 쓰이죠-

손 사진만 봐서는 그렇게 건조한 피부는 아니신 거 같아요.
겨울엔 한국도 꽤 건조해서 피부도 덩달아 건조해지죠.
소개시켜준 모든 제품이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나요.
도브 비누 외에는 잘 모르는 제품들이라서요...^^

핸드크림을 달고 사는 편이지요 ㅋㅋㅋ 요즘은 직구가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구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지만 한국에서 대중적인 다른 좋은 제품들을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결국 꾸준히 바르는 게 가장 중요하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