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아차상 추가 (0.5 스달)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도 당첨자가 무더기로나왔습니다. 이 번주는 당첨자가 많이 나와서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주가 되었네요.

어제는 기아의 윤석민 투수가 오랜만에 등판을 하였지만 예전 기량은 아직입니다. 이대로 묻히기에는 너무 나 아까운 투수인데 빨리 예전 구위 회복했으면 합니다.

상위권에서 두산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머하나 틈이 보이지 않는 팀입니다. 전에는 한 번 언급했지만 SK 왕조, 삼성 왕조, 다음이 두산 왕조가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반면 하위권에서는 삼성이 여름이 되니 치고 올라 오고 있습니다.. 어제는 특히 최채흥이라는 삼성의 신인이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양창섭과 더불어 삼성 왕조의 리빌딩 주역이 될 듯합니다. 삼성이 이제 7성인데 5위 기아와 한 게임 차 밖에 나지 않습니다.

롯데와 NC 의 부진과 추락은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특히 롯데는 정말 상승세일 때는 우승팀 같은데 하락시에는 멀 해보지도 못하고 지는 것 같습니다. 롯데의 팀 색깔이 그러한데 올해는 정말 롤러 코스터 입니다. NC 는 아마 올해를 리빌딩 시즌으로 가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일 까지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모두 스달 53.2개를 송금하였습니다.

6월 1일 @bji1203 @clkclk @moont0 @cowongloball @walking100 @banguri
각각 스달 0.5 개 (3개)
6월 1일 @goodhello 아차상 스달 0.5개
6월 2일 @hjh0827 @dropthebeat @bji1203 @mimistar 스달 각각 0.5 (2개)

6월 현재 5.5 개 송금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역올킬 분들에게 아차상으로 스달 0.5개 송금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2018 러시아 월드컵

구분선_축구공.png

D - 11

월드컵 기간에 이벤트를 하자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 한 번 의견을 묻습니다. 제 생각에는 월드컵 이벤트를 예선전 전 게임을 상대로 많이 맞추시는 분들께 고정 으로 스달 갯수를 걸고 하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16강 전은 또 16강 전 게임을 상대로 고정 스달, 8강전부터는 매치 게임마다 스달을 정해서 하는 것이 어떤지 의견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후원 하시면 감사히 넙죽 받겠습니다. 후원 한 스달은 모두 월드컵 이벤트에 사용하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진행되고 있는 월드컵 이벤트가 있습니다.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Join the @blocktrades World Cup | 2,000 SBD in Prizes!

오늘도 날씨가 덥네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Sort:  

넥센 엔씨 두산 오재원

역올킬 입니다. 아차상이네요. ^^

ㅋㅋ 뭘 해도 될 거 같은 이 자신감...

엔씨 두산 sk 안치홍!
이벤트 감사합니다

역올킬 입니다. 아차상 당첨이네요. ^^

감사합니다~진지하게 이길팀 쓴건데..역올킬이라니 ㅠㅠ 엔씨팬으로 웃프네요 ㅎㅎ

엔씨 김경문 감독 사임했네여.
이렇게 또 한명의 감독이 사라집니다.

헐..???진짜 실검 1위네요 하..요새 문제는 많지만 충격이네요 ㅠㅠ 누가 오려나....

KIA SK 한화
KIA 안치홍

SK 패 한화 패

엘지 삼성 한화
한화 호잉 할게요~!!

한화 패

화이팅~~ 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독거노인님도 잘 보내고 계시죠? 저는 좀 쉬다가 티비로 야구 시청 하렵니다.
어제 좀 많이 마셨네요. ^^ 응원 감사합니다.

넥센 두산 SK 삼성 러프

넥센 패 SK 패

삼성, LG, 롯데 롯데 손아섭

손아섭 무안타네요.
저도 비더레가 끊겼네요. ㅠㅠ

SK 한화 삼성
로맥

SK 패 한화 패

엘지 기아 한화 호잉
한화 스웝 가즈아!
이벤트 감사해요~^^

한화 패

넥센 삼성 기아 기아 버나디나

넥센 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