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아빠의 육아일기] 산이의 30일 기념 셀프촬영. 한달간 육아에 대해 느낀점.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산이아빠 @get-cheaper입니다.

어느덧 산이가 30일째가 됐군요^^ 10일째 되는 날 마다 집에서 셀프촬영을 하려고 맘먹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skt1 님이 만드신 포토북을 보니 더욱더 열심히 사진을 모아 추억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는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니 사진을 남겨놓지 않으면 훌쩍 커버려서 그 모습이 너무 그리울 것 같더라구요 ^^

오늘의 베스트 포토는

요걸로 정했습니다 ㅎㅎ

한달동안 육아를 하면서 정말 느낀점이 많은데요.. 두서없이 생각나는 데로 적어봅니다.

  • 내가 하루에 네시간밖에 못자도 살수는 있구나.
  • 자식이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르다는게 거짓말이 아니구나.
  • 배는 부른데 살은 자꾸 빠지는구나.
  • 산이가 2kg 찔때 나는 2kg 빠졌구나.
  • 조리원 있을땐 아빠랑 놀자~ 눈좀떠봐~ 이랬는데
  • 지금은 눈이 초롱초롱하면.. 무섭다..
  • 집안일이란게 이렇게 많아질 수가 있구나.
  • 결혼하고 와이프와 다툰적이 한번도 없는데, 이제는 아차하면 다툴수 있겠구나.
  • 여기서 내가 지지않으면, 평생 죄인이 되겠구나.
  • 신속한 무릎으로 빌어야지.

제가 집안일을 아무리 도와준다 해도, 와이프의 손을 거치지 않으면 되는게 없는거 같아요 ㅠㅠ 저도 힘들지만 와이프는 더 힘들 것 같아요. 너무 고맙네요.

아이 둘이상 있는집은 어떻게 키우시는 건지..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 화이팅입니다!

산이도 화이팅! 지금처럼만 아프지말고 쑥쑥 커라~

#kr-baby, #kr-daddy 의 활성화를 응원합니다.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follow me!

글씨를 써주신 @marginshort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Loading...

행복해 보이신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가족은 행복입니다.

tip! 0.5

맞습니다. 힘든거보다는 행복이 더큰건 확실한거같습니다^^ 팁감사드립니다!

저도 진짜 잠 많았는데 아이키우면서 그 잠을 다 안자도 살 수 있다는걸 느꼈어요ㅋㅋㅋ 공감 1000% 네요!!!
산이가 더 또렷해졌네요^^
조리원에 계시다고 포스팅한거 얼마 안된듯 한데 벌써 한달이예요~
남의 집 아가들은 시간도 참 빨리가요ㅋㅋ

ㅋㅋㅋ 정말 그렇네요..^^ 근데 저는 산이크는거보면 시간이 잘가는 거 같으면서도
이제 한달이라니..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100일의 기적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아 정말 정확한 말씀이네요 ㅎㅎ 저도 그런 부분을 리얼 느낀것 같습니다.
이제와서 생각하니 미안한 부분도 있긴 하네요.. 순간적으로 화를 낸적도
있는 것 같구요.. 정말 오래 갑니다 ㅎㅎ 힘들지만 꼭 지키도록 노력하시면 편한 앞날이 있을 듯 싶네요. 산이 정말 무럭무럭 자라내요^^

현실 조언 감사합니다 ^^ 정말 오래가는가보군요
ㅋㅋ 마음변치않도록 노력해야죠.. 저두 쉽지만은 않네요 ㅠ ㅠ 남은주말 잘보내세요^^

네 사실 아이 키우는게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산이 표정 넘나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신속하게 무릎으로 빌자..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행복한일만 있으실거예요..

두달만 더버티면 100일의 기적이 찾아오겠죠??ㅠ ㅠ

육아는 정말 힘든 거 같아요.
고생 많으십니다.

그래도 산이는 너무 예쁘네요. :)

힘들긴하지만 버틸만합니다 ㅎㅎ 다이어트에 가장좋은게 육아인거 같네요 ㅋㅋ 운동하나도 안하고 2kg빠졌습니다.

응원합니다. 아빠의 길은 멀고 험하군요....

힘들지만 버틸만합니다 ㅎㅎ싸이금님은 결혼 언제하시나요??ㅎㅎ

ㅎㅎㅎ 글쎄요. 한다면 내년 정도에 하고 싶네요.

얼릉하세요~! ㅋㅋㅋ

아이키우시는 분들 너무 대단하십니다 ㅠㅠ

저도 어릴때 사진보면서

정말 애 둘셋 있는 부모님들은 존경스럽습니다 ㅠㅠ

저는 일단 부모님이신게 존경스럽네요 ㅋㅋㅋ 화이팅!

산이30일기념 축하드려요~^^
엄마.아빠는 힘들어도 아이커가는 모습보면
힘이나죠~ ㅋ
힘드셔도 산이보면서 화이팅하세요~

조리원 있을땐 눈좀떠라 아빠랑 놀자~ 이랬는데..
지금은 하.. 왜안자지... 이러고 있네요..ㅋㅋ
그래도 이쁘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42.32
ETH 2458.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