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수상을 위한 투표 시작합니다:)

in #kr-award5 years ago (edited)

b7a36cf2-fd35-4008-83b8-3e1303e4d874.jpg


당신의 스티미언에게 투표하라!! 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2018년도 어느새 한달하고도 반이 남은 지금! 여러분들은 스팀잇에서 어떤 추억을 만드셨나요?

지난번 각각의 상에 맞게 추천받았던 후보들을 정리하며 드!디!어! 수상을 위한 투표를 시작합니다!! 투표는 2018.12.05(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선되신 분들께는 스팀잇 아이디와 상명이 각인된 예쁜 트로피가 전달 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상은 한명 혹은 두명의 중복 투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리스팀 / 참여 부탁드립니다아아ㅏㅏ!!!!

투표하러 GoGo!


Thanks to.

@replayphoto님!
-> |리플마켓| kr 커뮤니티 어워즈 비공식 트로피 & 메달 디자인 01
-> |리플마켓| kr 커뮤니티 어워즈 비공식 트로피 & 메달 디자인 02

@designkoi님!
->[디자인 시리즈 #30] "2018 스팀잇 어워드 트로피" 두번째 디자인 시안을 공개합니다 ^^[design series No.30]


Sort: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수상을 위한 투표 시작합니다:)

...타나 KR커뮤니티에 파릇파릇 피어난 뉴비s

anpigon maikuraki bbooaae ccodron imrahelkcov-jeong greenlatte ukk cowboybebob dabok jisoooh0202 cowb...

투표 완료옹ㅎㅎㅎㅎ
어워즈 한다고 고생 많드앙~❤️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격려 고맙다으앙~<3

투표 완료했심더~~~
@newbijohn 형이 좀만 일찍 싱스팀을 했다면 천재상 받았을텐데 리스트에 없어서 아쉽네요 ㅜㅜ

ㅋㅋㅋㅋ늅존형은 셀프칭찬 하고있을거야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된다 ㅎㅎㅎㅎ

해당 후보들은 후보추천 기간에 추천받은 분들도 구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년에(도 한다면) 추천 & 수상 고고

투표했어욤~^-^
나는 왜 없지?ㅋㅋㅋㅋ

해당 후보들은 후보추천 기간에 추천받은 분들도 구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가 팍팍 밀어 줬는뎁ㅠㅠ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어워드 준비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후보자분들도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원피스_336화.gif
수고하셨습니다.!!!

아닙니다ㅎㅎ

투표완료욤~~! ㅋㅋ 후보로 이해가 안되는 사람두 있네여 ㅋㅋ

해당 후보들은 후보추천 기간에 추천받은 분들도 구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므하하 후보자에 이름올린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ㅋㅋ
상은 감사히 받을게염♡

...음? 네,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ㅋㅋ

designko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6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이오스 무드램프"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6]

...06 SBD 기부완료!
  • 35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imrahelk>imrahelk 님 낙찰되셔서 4 SBD 기부완료!
  • 36회차 콕션

    오오~ 투표가 시작되었군요 ^^ 저도 바로 했습니다 ㅎㅎ 트로피도 슬슬 정해야 할 시기가 왔군요~ 포스팅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예쁜 트로피 기대하겠습니다!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