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80] @hwan100님에게 드리는 그림 & 스파 임대 받은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hwan100.jpg


나에겐 키다리아저씨가 있다.


키다리아저씨는 말없이 따뜻한 손을 내밀어 내 등을 감싸주었다. 우리는 서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하루는 그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서 용기를 내어 찾아갔다. 하지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소심하게 숨어서 며칠을 바라보기만 했다. 내가 낯가림이 심한 사람이라 그랬을지도 모른다. 그래도 말을 걸고 싶은 마음이 소심을 이기는 날은 찾아 왔다. 그렇게 한마디를 겨우 건넸을 때 그는 늘 알고 있었다는 듯이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건넸다. "안녕하세요 쪼야님?"

나에겐 고마운 키다리아저씨들이 내가 지치지 않도록 응원해 주고 끌어 주고 있다. 그분들의 바램이 나를 여기까지 오게 했고 그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하고 있다. 그중 한 분이 @hwan100님이다.



그리고 나는 슈퍼 파워가 생겼다.


어제는 고마운 나의 이웃들을 찾아다녔다. 보팅 파워가 20프로 미만이 될 정도로 돌았는데도 반도 다 보지 못했다. 그래도 이웃들의 글을 읽고 울고 웃으며 공감하다 보면 줄어드는 보팅 파워만큼 내 마음은 채워지는 것 같았다. 그렇게 너덜너덜한 보팅 파워를 이끌고 돌아와서 마지막으로 얼마 남지 않은 파워로 '셀프보팅'을 했다. 근데 이게 웬일인가. 내 파워는 너덜너덜한데 보팅액은 원래 보팅액의 몇 배가 찍힌 게 아닌가! 순간 초능력이 생긴 줄 알고 한참을 넋을 놓고 있었다.

임대를 받아보는 건 처음이었다. 마음이 너무 두근거리고 설레어서 잠을 제대로 못 잤다. 슈퍼 파워를 받아서도 그렇지만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인정받고 있다는 느낌은 나를 들뜨게 했다.



[kr-diet] 다이어트 시즌3 + 내 맘대로 임대 — Steemit 2018-02-03 00-42-31.png




500스파에 웬 호들갑이냐 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다. 그런 분들에겐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다.

그냥요. 내가 좋으니까!! ^^



그림을 그리다



나는 고마운 내 마음을 전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글재주라도 있었으면 멋지게 미사구를 늘어놓았을 텐데 나는 그림 그리는 거 외엔 재주가 없기에 그림을 그렸다. 내가 생각하는 @hwan100님은 10년을 한 소녀를 위해 후원하는 키다리아저씨이며 가끔 하늘을 바라보며 조용히 사색을 즐기는 어린왕자 같은 이미지다. 내 마음이 잘 표현됐는지 모르겠지만 이 그림을 @hwan100님께 드리고 싶다. 3차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면 더 홀쭉하게 그려드릴게요!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덧, 써놓고 나니깐 좀 오글거린다..이래서 새벽엔 글을 쓰면 안되는 건데...
그래도 @cagecorn님이 있으니깐 나는 금세 잊혀지겠지..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헐.. 쪼야님 ㅠ
그림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그려주신 그림처럼 예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헝헝 ㅠ

그래하늘님(저 맨날 환님으로 불러서 이참에 정정을^^;;) 저야말로 너무 감사해요 ㅠㅠ 노력 안 하셔도 이미 그런 분 이신걸요!! ^^ 맘에 안드시면 어쩌나 조마조마하고 있었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임대해 주신 스파 소중히 쓰겠습니다~!!

왜 저를 방패막으로 사용하시는 거에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엄청나게 오글거리는 글을 올리면 다른 이웃븐들이 상대적으로 정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는군요!! 그렇다는 건.....앞으로의 목표는
오글거림 맥스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 빨리 오글거림 맥스를 시전해 주세요!! 모두가 제 글을 잊을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갬성의 대명사가 되어가고 있는 케콘님..ㅋㅋㅋㅋㅋㅋㅋ

새벽의 흑기사라 불러주시길.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의 흑기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훈훈하고 진지한 스파임대글이다 ^^ 임대해주신 그래하늘님도 멋지고 어린왕자 컨셉의 그림도 너무 이쁜데요!! 두분 모두 훈훈!! 실은 어제 뒤늦게 @hwan100 님 포스팅보고 축하해드려야지 하고 있었는데 글이 딱!! 올라왔네요^^ 축하해요!! 저도 상체반(낯가림)하체반(소심)인 사람이라 늘 용기도 못내고 숨어 있기 바빠서 항상 단속???을 해줘야 하는 사람입니다...하..ㅜㅜ..ㅋㅋㅋ오늘따라 환타색머리카락이 매우 수줍어하고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트린트먼트 해달랍니다)

야야님 축하와 칭찬 감사해요~!! 헤헤~ 그리고...ㅋㅋㅋㅋㅋ 야야님...믿기 힘든 말씀을...낯가림과 소심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은 누가봐도 햇살처럼 환하게 먼저 웃어주실 분 같은데~ 낯가림과 소심한 모습을 상상하기 힘듭니다!! ^^ 저는 오늘따라 얼굴도 환타색이 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홍당무 드세영

야야님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카메라 있나요?ㅋㅋㅋㅋㅋㅋ지금 딱 저상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환타머리로 ㅋㅋㅋㅋㅋ

U5dtetnsnduLABEVNFpG1jjd4HnnmZt_1680x8400.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사 바꿔주세요ㅋㅋㅋ공효진 쪼야님인걸로!!

그림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고
@zzoya님께서 임대받으셨는지 알겠어용~~^^
앞으로 자주자주뵙고싶네요.

@lalaflor님~ 정말 말씀 너무 따땃하게 해주시는거 같아요~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뵙고 싶어서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꺄 너무 기뻐용~~^^ (데굴데굴)😆
@zzoya님도 신나는 일요일 되세요 ~ 🍀

새벽글의 저주... 농담입니다. 축하드려요!
영원히 고통받는 @cagecorn

감사합니다!! @afinesword님도 임대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저희 임대 스파 동기네요~^^
그리고 요즘은 오글거리는 글을 써도 케이지콘님 덕에 안심하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점점 새벽갬성의 대명사가 되어가는 케이지콘님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표현을 너무 잘하신 것 같아용. 키다리 아저씨 ^^;; 쪼야님께 많은 키다리 아젔가 생기기를 그리고, 남은 주말 잘 보네세용.

@talkit님 잘 주무셨어요? ^^ 항상 따뜻한 말씀만 해주셔서 감사해요~!! @talkit님도 도연이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란해도 아침에 코코를 예약해 놔서 도연이와 롯데시네마로 달려가야 합니다. 잼있게 보고 와서 글하나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저도 아직 코코 못 봤어요!! 보고 싶은 애니 중에 하나라서 궁금하네요~
리뷰 기다리겠습니다^^

그림 완죤 어울려요~!!!^^
느낌 산뜻한게 넘 좋은데요!?!

우왕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leeja19님!! ^^

@zzoya님 그림 보면 볼 수록 맘에 들어요. ^^
저...
바쁘시지 않다면... 저의 커버 이미지 좀 부탁해도 될까요? ^^;;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500팔로워 되면 이벤트 한번 하려고 했는데 좀 땡겨서 하는 것도 생각해 볼게요~^^
그때 꼭 신청해 주세요~~!!

꼭~ 뽑아주십시오!!!! ㅎㅎㅎㅎ

좋은 내용 공유해 주셔서 잘 읽고 갑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그림도 이쁘고, 키다리 아저씨 마음도 이쁘고, 자연스레 케콘님에게 던지기 하는 모양도 더 이쁘군요 ㅋㅋ(역시 새벽글은 후회가 남지만, 더 진솔한 듯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valueup님~!! ^^ 역시 민망함은 케콘님에게 미루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