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104] 소리없는 꽃

in #kr-art2 years ago (edited)


flower4.png

상처 입은 바람에 흩어진 꽃잎은 소리없이 부서진다.
-zzoya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림을 가져왔습니다! :)

간단히 그림 설명을 하자면, 사람들은 저마다 한 가득 자신의 꽃다발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 속에 들어있는 감정은 화사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얼마나 고통받고 있는지 꽃에 가려져 타인에겐 전달되지 않는 모습을 표현해 봤습니다.




이제 그림을 그려볼까요! 늘 그렇듯 스케치를 쓱쓱 해주고,




Monosnap 2018-05-26 00-10-42.png




컬러링을 해줍니다. 허벅지에 볼륨도 잊으면 안돼요! 안녕, 허벅지 변태들 그리고 배경은 블랙과 레드 두가지 컬러로 넣어서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해 봤습니다.





Monosnap 2018-05-26 00-12-45.png

flower2.png




따란! 액자에 넣어주면 끝! :)




zzoya_flower.png




Sort:  

어깨에 올라간 손이 괜찮아... 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변태 왔어요. 오래간만이에요.
허벅지를 논하기엔 오늘 그림이 묵직하네요.

9번 변태님!!! >,.< 정말 오랜만이에요!!
조만간 좀 더 가벼운 허벅지를 대령하겠습니다요!! ㅋㅋㅋㅋ

헤헷 감사해용~~!!

새벽반 다시 달립니까? 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꺄 그래하늘님!!! >,.< 보고 싶었어용!!
새벽반 다시 힘차게 달립니다!! ㅋㅋㅋㅋㅋ

고통의 철학이 담겨있네요. 아름답고 슬픈 작품입니다.

우와! 역시 작가님이라 진짜 멋지게 한문장으로 정리해 주신거 같아요! +,.+

몸은 좀 괜찮아지셨어요 쪼야님?
세 종류의 꽃과 사람 모양이 전부 제각각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용.

가야태자님~!! 걱정해 주신 덕분에 몹시 건강해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모두 제각각의 감정을 표현한거라 모두 달라요~ 제대로 보셨어요^^
가야태자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집에 놔두면 분위기 있는 소품이 될 것 같아요!!

멋진 소품으로 사용해 주시면 너무 영광일거 같아요~!!!

골반허벅지 잘 보고갑니다 감정은 화사롭지않지만 스쿼트는 매일 하는가봅니다

역시 골반허벅지 유지엔 스쿼트만한게 없죠! ㅋㅋㅋㅋㅋ

이번 그림도 너무 아름다워요 ..... 쪼야님 그림은 너무 제 취향이예요 ㅎㅎ
물론 꽃뒤에 숨은 이의 속은 타들어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 아름답네요 : 0

우왕 크릴새우님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취향이라고 해주시다니 설레요~!! 물론 꽃에 숨은 이들의 속은 타들어가지만..

뭔가 귀여우면서도 고급진.. 두 느낌이 동시에 들어간 그림네요. 역시 블랙보다는 레드!

우와 귀여우면서도 고급지다니! 헤헷 오쟁님 넘 감사해요!!
그쵸? 역시 레드!!!! +,.+

꽃에 가려진 어두운 감정이 짙은붉은 배경에도 스며든것같아요~

와 해석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어두운 감정이 스며든 붉은 배경이라니..멋져요!! +,.+

배경색 하나로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신기합니다!

그림은 넘 예쁘고 아름다운데 보는내내 슬픈 감정이 느껴져요. 설명과 같이 들으니 더 한것 같기도 하구요. ㅜ ㅜ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허벅지 그림보니 넘 좋으네요 ^^

작품을 감상하는 지금만큼은 고통을 잊을수가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It' s really interesting concept. Flowers (nature beauty) covers the naked body. What about face? The idea of leaving this to the imagination (every face and expressions can be behind)?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밝은 사람들이 더 어두운 면을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하더라고요... 그림은 너무 좋습니다:-D

맞아요 아론님! 웃는다고 다 웃고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론님이 좋다고 해주시니 더 뿌듯하네요~!! :-)

(╹◡╹)쪼야님 그림보면서 항상 자극받고있습니다. 제가 항상 감사하죠...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변태 여기 하나 추가요- ㅋㅋ
버건디 컬러 배경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집 안에 꼭 하나 두고 싶네요....:o

앗 아앗 쪼야님이 먼저 불타는 영혼의 마차 위에 올라타셨구나....!
나도 어서 힘내지 않으면....!

쪼야님 그림은 언제봐도 많은 생각을 떠오르게 합니다.
전 언제가 되야 이렇게 그림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으련지...

많은 생각을 떠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굿컨님!! 공감을 얻는다는건 정말 행복한거 같아요 :) 그리고 굿컨님도 이미 잘 그리시잖아용! 화이팅화이팅!! >,.<

꽃 때문에 그림이 화려해 보이면서도 슬퍼보이네요.

그런 감정을 담고 싶었는데 공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쪼야님, 제가 쪼야님 그림을 따라 그려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감사의 의미로 저자 보상 중 SBD의 50%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괜찮으신지요? 2회 포스팅을 했는데, 다음주에 보상액이 나오면 2회를 합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될런지요?

헐!! 아니예요 브리님~!!! 안주셔도 돼요!!! 마음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ㅎ 계속 계속 따라 그려주세요~^^

꽃이랑 살색이 빨간 배경색이랑 잘 어우러져서 이쁘네요 ^^ 쪼야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헤헷 정말요? 넘넘 감사해용!! >,.< Hash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hi~ my sister zzoya~ wait for me!!!!
so~ you're pic always looks good and lovely~

Thanks sister :)

허벅지가 이렇게 정겨운 것일 줄이야..
붉은 색 바탕의 그림이랑 밑에 글이 넘 잘어울려요.ㅎ
저렇게 꽃다발 한가득 사보고 싶네요. 줄 사람은 없지만.ㅋㅋ

허벅지는 옳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꽃다발 한가득 받아보고 싶네요! 저 주세요!! +,.+

이렇게 쉽게 설명하시니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너무하십니다 ㅎㅎ

우와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좋게 봐주셔서 너무 기뻐요~!!

전 블랙이 더 끌리는군요 ㅋ
화사해 보이지만 실제로 화사하지 않을 수 있는..ㅠ_ㅠ히흐응

사실 블랙이 더 낫다는 의견이 있어서 갈등하다 두개 다 올렸답니다! ㅎㅎㅎㅎ

아름다우면서 동시에 슬픈 그림이네요...
나의 내면보다 남들에게 보여지는 꽃다발에 더 신경을 쓰며 살지는 않았나 생각해보며 그림을 계속 봤네요.

yslee님! 두 감정이 대비되도록 그리고 싶었는데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꽃다발에 신경쓰며 살진 않았나 저도 반성해 보게 되네요..

오랜만에 쪼야님 그림을 보고 또 힐링을 얻어갑니다
하고픈 말은 많지만 그중에 가장 하고픈말은
늘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후추님! 힐링을 얻어가셨다니 뿌듯해요!! 저도저도 하고픈 말이....조..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빨간색은 세 배를 나타내는 색상인데, 그래서 그런지 허벅지 수가 평소의 세 배! +_+ 생각나무 위에 얹어놓고 싶네요 :P

뭐죠? 어디서 오덕냄새가 납니다...
마아냐님 정말 그렇게 안봤는데 세배 변태!ㅋㅋㅋㅋㅋ

자타공인 오-따꾸인데 바쁘셔서 늦게 아셨군요? ㅋㅋㅋㅋ :)

꽃의 요정 같은 그림이네요. :)

속감정을 계속 숨기다보면 곪기 마련이죠. 슬플 땐 울고, 기쁠 땐 웃고. 그렇게 단순하게 아이처럼 살면 좋겠어요.

밤에 일찍 주무셔야 건강에 좋답니다. ^^

아이처럼 단순하게 살기가 정말 젤 어려운 일 같아요. 밤에 일찍 자야하는데...시간이 벌써..^^;;;;;

안녕하세요~ 이웃인 리자님 블로그 타고 왔습니다! ^^

배경색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허벅지가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

저는 그림 재능 1도 없어서 보는 것도 겨우 즐기는데 다행히 아이들은 그림을 좀 즐기네요. 종종 구경 오겠습니다! :-)

와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매력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맞팔 했어용! 자주 봬요~

환영 감사합니다!
매력 넘치는 작품들이니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밖에요~ ^^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02
JST 0.038
BTC 10423.84
ETH 341.93
USDT 1.00
SBD 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