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라팡씨의 일상] 첫째날

in #kr-art6 years ago (edited)

1_옐로우라팡.jpg

새로운 도전으로 한컷 만화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한컷씩 진행되는 라팡씨의 일대기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우리의 라팡씨는 오늘 무슨 생각을 할까요?
오늘 1화를 올려봅니다. 제가 끝까지 잘 진행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응원해 주세요!^^

그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프랑스에서 또 다른 연재가 시작되나 보네요.
라팡의 일상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과연 연재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제 자신을 의심하고 있지만 일단 질러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꺄아 쪼야님의 새로운 그림! 심지어 시리즈! 오예! (응원응원 +_+) 라팡씨도 반가워요 :D

꺄아 감사합니다!!! 저 의지박약이라 시리즈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욧!!^^

라팡씨 만나서 반가워요 ㅎㅎ (한컷만화연재라니!그뤠잇~~~^^)

흐흐 감사합니다! 잘 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우와 라팡씨 시리즈 기대되네요 !! 라팡씨 되게 평온해 보여요 :)

감사합니다!!^^ 모든걸 포기한 상태라 평온해 보이는걸까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재해 보겠습니다~^^

600팔로워를 달성한 기분좋은 아침입니다^^
한컷 만화라...기대할꼐요!!!!!
좋은하루되세요~~

와!!!! 축하드려요!!! 600팔로워라니 전 언제..^^;; 그리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두근두근!

두근두근!! 감사합니다^^ (떨려요..)

그 어딘가까지 흘러가는지 궁금해요. 그 어딘가의 끝에 꼭 이르시길 응원합니다.

끝을 안다면 흘러가는것도 즐거울텐데..저 또한 라팡씨와 같은 기분이네요^^ 그래도 주변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불안감이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그림 기대하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주인공 이름이 유러피언인데요? ㅋ
연재하신다니 화이팅입니다

엇 눈치채셨나요? 역시 예리하세요!ㅋㅋㅋㅋ yellow lapin 이름은 yellow고 성은 lapin이라서 라팡씨인데, 라팡은 프랑스어로 토끼예요ㅋㅋㅋㅋㅋㅋ 노란티셔츠를 입고 있어서 노란토끼라는 의미로 작명해 봤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