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원 공개] 초등학생 삥 뜯는 노래(+유닛님의 그림)

in #kr-art6 years ago

혹시... 저 국민학생일 적에 몇번 뵌 것 같아요. 항상제가다니는 국민학교 교문 앞에서 저 노래 부르시면서 서계셨자나요. 전 항상 오백원짜리 하나를 모자에 넣어드렸구요. 맞죠??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무슨 저세상 센스이십니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로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팬입니다 헿

작가님 저 가사 경험담 인가요??

표절이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왜이렇게 웃겨요. 지난번 배사진부터 진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보팅찍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