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웹툰: 오늘은 쿵 내일은 쾅] 선물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꼼지락 미루(@yealumilu)입니다.

저희 부부 와 아이들 가족일기를 그림으로 옮긴 "오늘은 쿵 내일은 쾅"입니다.
제가 손이 워낙 느린탓에 마음속에 남기고 싶은 기억을
한 컷으로만 꾸미고 있어요^^

원래는 꽃놀이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려다가.
일주일 쉬었다고 손이 굳어서 좀처럼 원하는
그림이 안나와 조용히 접었답니다..ㅎㅎ 더갈고닦아.. 나중에 ㅎㅎㅎ~

원래이야기에 이어서 가볼게요


어제와 같은 오늘여전히 일거리를 집으로 들고온 루나군

선물1.jpg

옆어서 똥마려운 댕댕이 처럼 어슬렁 거리던 와이프가

손바닥만한 선물상자를 내민다.

"응?? 뭐야? 오늘 무슨날이야?"

"그냥 열어봐~"

선물2.jpg

아무런 말이 나오지 않았다.

걱정, 감동, 책임감, 알수없는 두려움..

하지만 그중 가장 분명한 느낌은

선물3.jpg

감사함 이었다.


연말이 되어가고 회식이 많아질때 내몸이 뭔가 평상시와 다름을 느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고민하고 고민한끝에 확인을 해보았고

점심시간에 조용히 산부인과를 다녀왔다.

내 뱃속에 누군가가10개월동안 전세를 들어왔다고 한다.

어떻게 말해야 가장 재밌을까 하다가
테스터를 곱게 포장 했다.

아무것도 아닌듯 툭...

드라마에서 나오는듯한 격렬한 반응은 아니였지만

포커페이스 루나군에게서 새로운 표정을 발견한 날이었다.

  1. 오늘은 쿵 내일은 쾅 : 3월 어느 봄날의 약속
    https://steemit.com/kr/@yealumilu/3

  2. 오늘은 쿵 내일은 쾅 : 신혼일기
    https://steemit.com/kr-art/@yealumilu/34by1c


쿵쾅가족.jpg

Sort:  

저도 감정이입하면서 보게되네요~^^최고의 선물이네요.보팅 꾸욱

저때가 크리스마스쯤이여서 루나군이 방심했다가정말깜짝놀랐지용

미루님 완전 감동적인데요!!!!
정말 인생 최고의 선물이되셨을것 같아요!!~ ^^

ㅋㅋ쿠앙이때는 정말 기뻐하더라구요 둘째땐 같은방법을로 주니 😲이런표정으로 아니길바라는얼굴이었어요

우와~~~ 드라마에서 나오는 격렬한 반응은~~~ 진짜 드라마여서 가능한 듯!!!
감사함 그림 너무 이뻐요~~~ 따뜻함이 마구마구 느껴진다는~!!!!

맞아요ㅡㅅㅡ드라마여서 가능한일~루나군은표정이없어서좀더 섭섭해용

ㅎㅎㅎ 저도 판다군에게 보여줬을 때 표정이 생각나네요 :)

ㅋㅋ판다군 엄청 좋아했겠는데용!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지요^^ 감동적입니다

하 ㅠㅠ 감동 ....이 만화 재밌네요 ...잔잔하니 일상에서 행복함이 느껴집니다

헉 이거 써먹어야겠어요........ㅎㅎㅎ

초음파사진까지 껴놓음 더 감동하실거에용

와......... 그림과 내용 모두 감동을 안고 갑니다
새로운 표정... 충분히 발견해낼만 하죠^^

마음속 노트에잘기록해놨답니닿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짱짱맨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