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elArt][SpeedPainting]Wanted [픽셀아트][스피드페인팅]Wanted

in #kr-art6 years ago (edited)


[Wanted]

작업시간 : 1시간
WorkTime : 1hour

Thx for Watching

디튜브 테스트중!
여기가 설명하는거 마즐까.. 흠....


▶️ DTube
▶️ IPFS
Sort:  

디튜브 렉걸리시면 유튜브도 이써오

우와ㅎㅎㅎ 이렇게 만드시는 거였군요ㅋㅋㅋ 신기하당 ㅎㅎㅎㅎㅎ

mimistar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mistar님의 해가 쨍쨍~ 커피 bye bye

by xxnoaxx/sub>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아침부터 쨍쨍인데 일찍 나가서 운동을 하고 왔어요.

태풍이 가고 숨쉬기 좋은 날, 하늘도 예쁘죠.^^

저는 아침마다 커피...

이런 픽셀아티스트....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kr-gazua 나 지금 담배핌.


by xxnoaxx
근데 손가락에 모기물려서 너무 간지러워..
  1. 이런경험있다
  2. 난 담배를 안핀다
하나만 고르세요!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7월 04일 #jjangjjangman

...td> [하루한곡]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No002(초보기타연습) xxnoaxx/td> [픽셀아트]스팀시티애서 찍어본 픽셀아트. dahun113<...

저를위해 한시간이나 ㅠ ㅠ

고생많으셨어요!

노아군을 2회차 서바이벌 공격대상자로 추천합니다!

ㅋㅋㅋ 2차 서바이벌은 @mipha vs @xxnoaxx 의 대결입니다.

ㄴㄴ 전 빼주시고 저대신 노아군 무조건
이회차 참여불가입니다 리얼

ㅠ ㅠ 네 알겠습니다요

그럼 제가 사진애 가두면 대는건가오

2회차는 새로운 방식으로 할겁니다.

그때 주인공하실래용?

우앗 당근빠따애오!

겁나 고퀄이여오 乃

꺄아ㅏㅏ아ㅏ아ㅏㅏㅏㅏㅏ

움직이는 수배서 대박... 도트 장인의 솜씨에 감탄하고 갑니닼ㅋㅋ

포상금 스팀이 어마어마하니 도전해보시기 바라오ㅋㅋㅋ

hipp0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pp0님의 [가입인사] 행밈들 인사한번 오지게 박습미다

...ockquote>

노아밈(xxnoaxx 추천 받아서 들어왓어용ㅎㅎㅎ 주로 그림 그려요
노아님 작품

</blockquo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