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제작 프로젝트 #10] @jhy2246 님의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jhy2246 Resize.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어제에 이어 연속으로 올려봅니다
사실 이전에 어느정도 작업 해놓은 것이라
좀 수월했어요 ㅎㅎ

대문 제작 프로젝트 열번째는
@jhy2246 님의 대문입니다~
'주말마다 농사짓는 아짐'이라는 타이틀로
농사관련 일상을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물론 다른일상글도 쓰시고 시골집 온도를 맞추는
이벤트도 하고 계시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농사짓는 아짐' 주제로한 대문을 원하셨습니다~
농사라고 하니 전에 봐놨었던 자료가 생각나더라구요~

넓은 밭과 열매 열린나무
그리고 가운데에 나무로 타이틀을 크게 넣었습니다.
(모든이미지 자료의 출처는 항상 그렇듯 픽사베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톤의 작품이 완성되었습니다^^
@jhy2246 님도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jhy.gif

Sort:  

정말 @jhy2246님과 잘 어울리네요.역시 대단하시네요.

항상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우메 ~~
경사났네요^^
우째 이리 멋드러질 수있나요
jhy.gif

감사합니다^^
정말로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저도 재밌게 작업했어요~ 좋아해주시니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ㅎㅎㅎㅎ
/ 괜찮으시다면 리스팀도 부탁드려용^^

리스팀 했어요^^
당근 자주 뵈어야지요~

감사합니다!^^

오호오호!! 이 대문은 책 표지같기도 하고
드라마 오프닝같기도 한데요?? +_+ ㅋㅋㅋㅋ
역시 잠시 쉬었다 오셨어도 금손은 금손이시군요!! ㅋㅋㅋ

광고포스터를 참고해서 만들다보니
그런거같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쉬지말고 가즈아!!!

보팅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엄청난 고퀄 대문이네요!!

와우~ 오랜만에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당^^

와방님 그동안 왜 안보이시나했더니..
멋진 대문과 함께 컴백하시는군요ㅎ
역시 금손이십니다:)

씨네님 오랜만입니다^^
다시 열심히 달려야지요~~!!

우와 이거 정말 예쁜데요? 마지막에 해가 쨍! 하고 들어가서 “농사짓는 아침”이라고해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농사는 아침이죠 ㅎ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문제작 넘 멋있어서 놀러왔습니다 ^^
훌륭하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