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Painting] 우주같은 숲

in #kr-art6 years ago

오브제를 단순화해서 하나 하나의 (별)빛으로 표현 하신 것으로 감상했습니다. 벽면에도 작업을 한 것은 확장인 동시에 응집의 의미로 해석했네요(우주에 펼져진 별이라는 확장성, 작가님의 해설과 그림 자체에서 느껴지는 중력과 블랙홀이라는, 응집성).
저에게는 그것이 자연과 예술의 영감이라는 상징으로 다가왔네요. 친절한 해설과 함께 작품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벽면에 붓터치는 의도한 것이 아니라 그림 그릴때 색을 확인하기 위해 벽에 막 그어논 것인데.. 결과적으로 사진을 찍어놓고 나니 작품의 일부가 되어버렸습니다. 이 때는 벽면이 작품인지도 몰랐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히려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온 셈이네요ㅎㅎ 작품이라는 게 그런 거 같아요. 내 손을 떠나면 내 새끼지만 나만의 것이 아니게 되고, 내가 의도하지 않았던 모습을 사람들이 발견해주기도 하고...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내새끼 이미 제 품을 떠난지 조금 됐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63.69
ETH 3419.8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