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소식 전합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14회포스터온라인용.jpg





상영소식 알립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제 작품 보이지 않는 도시봄날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는 저의 라이브 피아노 연주와 함께 상영됩니다.

하여, 이 더운 여름날에 작업실에서 빤쓰만 입고 피아노 앞에서 매일 끙끙대고 있습니다 ㅎ

제천영화제에 휴가 계획하신 분들은 아래 스케줄 참고해주시길요.

<보이지 않는 도시> still image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아아아아- 오쟁님 스틸컷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ㅠ 라이브 피아노 연주와 함께 관람할 수 있다니, 멋진 컨셉입니다..!!!!!!! 응원 듬뿍 드려요-!!!!!!! :-)))))

듬뿍 방금 전송받았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성원에 힘입어... 스티미언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오겠습니다...ㅎㅎ

흥해랏!! 많이드 찾으면 좋겠어요.. 봄날은 인상깊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휴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 놀다 오겠습니다 :)

오쟁님! 흥하길 응원합니다. 2년전 BIFF 참석을 마지막으로 이런 곳에 참석을 하지 못하고 있어서 멀리서 응원합니다. ^^

정작 저는 부산영화제 한 번도 못 가봤습니다 ㅎㅎ 제 영화가 상영하는 날까지 안 가리라고 이상한 고집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평생 못가볼지도...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에서 무언가 보이는 것 같은 기분이?ㅋㅋㅋ
영화제 상영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D

음...기분 탓일 겁니다 ㅎㅎㅎㅎ

어우 스틸컷 너무 맘에 듭니다.
작품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맞아요. 저 수고 많았습니다! ㅎㅎ 알아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왜캐 오랜만이죠. 밀려두었던 스토리 하나씩 읽어봤어요! 나날이 유명해지시는 오쟁님~ 싸ㅇㅣㄴ해주세요 ㅎㅎ

싸인 연습 좀 해둬야겠어요! 나중에 싸인 교환해요 우리 ㅎㅎ^^

'봄날'도 상영되는군요. '보이지 않는 도시들'의 스틸이미지 색상들이 멋지네요.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알록달록 한 것을 좋아하는 본성이 영상에서도 숨길 수가 없더군요~! 응원 감사합니다 :)

피아노 까지 치시다니... 아리스트...

사실 피나는 노력이... 피 나는 까지는 솔직히 아니고 그래도 몇천번 연습하긴 합니다. 이정도 연습하면 다 이정도 칠 수 있는 정도의 곡을 칩니다..ㅎㅎ

그때 휴양림에 있어서 응원만 할게요 오쟁님^^

감사합니다. 나중에 휴양림에서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게 온라인 상영 추진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