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 노인

in #kr-art7 years ago

이런데서주무시면2_owogud.jpg


조금씩 눈이 내리던 보름 전 일이다. 버스에서 내려 작업실로 들어오려는 참이었다. 뒤에서 "저기요.." 라는 소리가 들린다. 3차선 갓길에 웬 노인이 옆으로 쓰러져있다. 버스에 치일수도 있는 위험한 위치였고 추운 날 저체온증으로 큰일날 수도 있겠다 싶어 황급히 달려갔다.

"어르신 괜찮으세요?"
"나 좀 일으켜줘.."
"다치셨어요? 다리가 불편하세요?"
"아니.. 그냥 술을 좀 먹었어.. 택시좀 잡아줘.."
"네 잡아드릴게요. 위험하니까 일단 여기 앉으세요"
"고마워.. 연락처좀 남겨줘.."
"아닙니다 어르신. 택시 잡았어요. 댁이 어디세요?"
"평창동이야.." (문 닫기 전) "연락처좀 줘 사례하고 싶어.."
"아니에요 아니에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착한 일 했다며 뿌듯하게 생각하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데.. 이거.. 인생에 세 번만 온다는 일생의 기회를 놓친게 아닌가 싶다. 평창동 노인이라.. 그는 일평생 일궈온 대기업 회장직을 내려놓으려는 참이다. 후계자 선정 과정에서 두 아들이 너무 심하게 다투는 바람에 속이 상한 나머지 경호원에게 말하지도 않고 몰래 막걸리 한 잔을 마시러 나온 것이다. 귀가하려는 찰나, 갑자기 쓰러졌고, 마침 눈 앞에 기적처럼 내가 나타난 것이다..

시간을 다시 되돌리고 싶다.... 자네 연락처좀 알 수 있는가? 네 당연합니다. 고마움을 표하고 싶네. 네 정 그러신다면 큰 건 바라지 않고 아이맥 프로 풀옵션 정도로 간소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좋네. 4k영상을 동시에 수십 개 돌릴 수 있다는 아이맥 프로 말이로군. 아참 아이폰x는 필요없는가? 아 저는 펜슬 기능이 있는 갤노트8이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알았네 더 필요한 건 없는가? 그렇게까지 말씀하신다면 저는 지윤테크 크레인V2와 GH5 정도로 간소하게.......

회장님의 아들들이 또 다투기를 바란다.

@thelump

Sort:  

하하하하 솔직하시네요
광고같은 스토리!! ㅎㅎ

피피엘 자연스럽지 않습니까 ㅋㅋ

아이맥 프로! 풀옵션!!!!

우리 회장님에게 그 정도는 소소한 수준입니다

오쟁님 아이디를 트럼프로 잘못 읽은 날부터, 뭔가 엄청난게 있는 분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그림을 보고 평창동 노인처럼 보이는 오쟁님 자화상인줄 알았는데, 유쾌한 단편 연극을 본거 같아요. 완전 재밌네요 ~

트럼프 ㅋㅋㅋㅋ 아, 정말 그럴수도 있겠네요. 더 럼프는 '덩어리' 를 직역한 것이고, 제가 만든 단편 다큐멘터리 제목이기도 하구요. 전.. 아직 노인은 아닙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이야기 입니다.
카페보고 왔습니다.맞팔해요..

어서 가셔서 정류장 CCTV를 확인하셔요
기회는 기다리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_+
짱짱_작은거.gif

일평생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하니 남은 기회를 놓치지 않겠습니다..

아니.. 아이맥 네이티브 광고 읽는줄..알았습니다.. 하하:)

말씀하시니까 이거 영상으로 만들면 광고 될 것 같습니다. 애플이 기회를 준다면 바로 제작 들어갈텐데요. ㅎㅎㅎ
@yahweh87님 놀러가보니 읽을게 많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하하 자주 찾아와주시면 감사하죠:) 저도 자주 찾아뵐게요!

실화인줄 알았어요ㅎ 댓글보고 상상인거 알았네용
아이맥프로 빵 터졌어요😅
사실 전 더 큰보상을 기대했어요ㅋㅋㅋ

제 그릇이 작아 아직은 아이맥 프로면 행복할것 같습니다 크크

좋은일 하셨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연락처 주었다면 ~
궁금하네요 ㅎㅎㅎ

그때 연락처를 주었다면 지금 스팀잇에서 아둥바둥하고 있지 않을 겁니다..

실화인거죠? ㅎㅎ

중간 이후부터는 상상이지요 아시면서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3.96
ETH 2440.8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