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오스터 달의 궁전을 읽고... 그린 그림// Paul Oster 'Moon Palace ' Iluustration.

in #kr-art6 years ago

고민_중간_크롭_2.jpg

“인간이 달 위를 처음 걸었던 것은 그해 여름이었다. 그때 나는 앞길이 구만리 같은 젊은이였지만, 어쩐지 이제부터는 미래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위태위태한 삶을 살고 싶었다. 갈 수 있는 데까지 가본 다음, 거기에 이르렀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보고 싶었다. 그러나 사실 내가 이루어낸 일은 아무것도 없었고, 결국에는 차츰차츰 무일푼으로 전락해 아파트마저 잃고 길바닥으로 나앉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폴오스터의 '달의 궁전'의 도입이에요.

폴오스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가 중 하나입니다

한 사람의 인생을 담담하지만 마법적인 느낌으로 풀어내는 방식이 좋아요.
주인공은 이 도입을 시작으로 수많은 질곡을 겪게 되는 데요. 꼭 한 번 읽어보세요. 강추!
얘기하고 싶은 내용이 많지만 스포가 될까봐. 패스 +_+

달의 궁전의 주인공은 흔들리는 청춘의 남학생입니다.
그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떨림들이 제게는 이렇게 그려졌어요.
폴오스터의 달의 궁전... 추천합니다 :)



그림의 과정은 이렇습니다.

남자를 그릴 때는, 여자 그릴 때와 다르게
선의 방향성을 조금 더 살려줘도 좋은 거 같아요.

WHALE_DETAIL_LOW2.jpg

예를 들어서 여자 얼굴은 좀 더 선이 날카롭지 않데 뭉개지게 그려야 편안한 느낌이 있는 거 같고...

고민_스케치_크롭_detail.jpg

남자 얼굴은 선의 간격이 넓어도 좋아요. 조금 방향성이 좀 더 살아있는 게 더 남성적인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

고민_스케치_low.jpg

이번에는 정말 간단하게만 채색할 거에요.
이렇게 있는 스케치에...

고민_미니멈_크롭_detail2.jpg

얼굴 부문만 종이 텍스츄어를 올려줄거에요. 나머지 부분은 지울 거에요.
묘한 느낌을 줄 거 같아서 해봤는데 마음에 들어요. :)
(구글에서 종이질감 으로 검색하고, 라이센스 없는 걸로 받아서 쓰시면 됩니닷)
이런 식으로요!

음. 조금의 포인트라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요.

푸른 느낌의 포인트가 좋을 거 같아요. :)
그리고 책에 등장하는 소재들을 넣어 줄 거에요...
인상 깊었던 물품들.
그의 여정.
그 수많은 책들...

고민_중간_low_psd.jpg

짠!!!
완성!!


Paul Oster is one of my favorite authors.
I like the way Paul Auster plays out one's life in a serene but magical way.

The main character goes through a lot of ups and downs from the start of the novel. Be sure to read it. Strong recommendation!

There are many things I want to talk about, but I don't think readers will be interested. Pass + _ +

The main character in Moon's palace is a young boy.
Paul Oster Moon's Palace ... I recommend :)


Here's what the process looks like.

When you draw a man,
I think it would be good if you could give me more control over the orientation of the lines.

WHALE_DETAIL_LOW2.jpg

For example, I think the female face is not more sharp.

고민_스케치_크롭_detail.jpg

The male face can have wide spacing. I think I feel more sexually active than slightly aromatic.

고민_스케치_low.jpg

This time, I'm going to paint it really simple.
I've got sketches like this ...

고민_미니멈_크롭_detail2.jpg

Only the face section will put up the paper texture. I'm going to erase the rest.
I tried it because I thought it would make a funny impression, but I like it. :)
(You can search through the paper texture on Google and get the unlicensed and use it.)
Like this!

Hmm. I wish there were a few points.
I'd like a blue-felt point. :)
And I'll put the material from the novel into ...
Memorable items
Footprints that symbolize his journey
Those books ...
고민_중간_low_psd.jpg



hello_gif.gif

이제 설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저도 가족들 만나고 올게욥!!!!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사랑해요 !!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

Sort:  

아~ 남자도 넘나 멋집니당 @.@ thecminus님 명절 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셔서 멋진 작품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냠냠 맛난것도 많이드시구용! ㅎㅎ

벨류업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
저희도 가족들이 다 모여서 엄청 북적여요ㅎㅎㅎ
맛난 것도 많이 드세욥 !!!

헐헐 대박 ;; 남자가 넘 아름답네요 :D

조이님이다 !
남자는 선이 굵직한데, 묘한 긴장감이 있어서 아름다워 보여요... +_+

소설 폴 오스터의 달의 궁전의 주인공 환상적이고 멋지네요!!! 설 명절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폴오스터 소설 자체가 너무 멋진 느낌이에요... ㅠ 마법적이야.....

설명절 잘 보내세욥!!! :)

남자도 잘 그리시네요!
느낌있고 멋있어요!

언제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아... 너무 멋져서 할말을 잃었습니다.
저도 정말 그림을 잘그리고 싶었는데.. 감동입니다.
보트 하고 팔로우 한 뒤 계속 훔쳐보겠습니다! :)

무간도님 +_+ 훔쳐보지말고 그냥 보시면 더 좋아욥!! 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

남성미도 굉장히 잘 살리시는군요!

남자는 뼈가 굵어서 그리기 한 결 편한 거 같아요! +_+
남자를 그려야하나??;;;;;

팬들이 상사병에 시달릴텐데요.

추..추석이 끝나고..
아니닷 설;; 설이 끝나면 다시 작업들을 해봐야겠어욤 ;;

왜 전 이런 멋진 그림을 보면서두
날달걀 하나 줘야겠다..............................이러구 있는지....ㅎㅎ

크핫;; 그러네요.. 포즈가!!!
어디 맞아서 아픈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그림은 처음보는거 같아용^^
선의 매력... 크으~~~

와방님 감사합니다 :) 남자 그림도 재밌는 거 같아요 ! !

캬 머쉿다.... 오늘도 눈호강하고 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닷 +_+
설 잘보내세요!!

Great #art i really like your works,
unfortunately my #korean is not that good, luckily there are a some online translators :).
Keep up your lovely work and thanks for the #book recommendation.

With kind regards
elli 🌸

Elli, Thanks for kindness word!
all the Paul oster's book is great!!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