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 quiz event] 이몸이 죽고죽어 보팅파워 남건없건 댓글향한 일편단심이야 사윌날이 있으랴!

in #kr-art6 years ago

오늘 당신은 역사적 현장에 와계시네요.
Today you are at the historical site.
꾸미기_-5.jpg

코인퀴즈 첫날이거든요.
아, 저요? 향단이 몰라?
It's the first day of the coin quiz.
Oh, me? Do not you know hyangdan?

꾸미기_-6.jpg

** 촵!!**

타타가 오만가지 배역을 맡겨서 혹사하고 있는... 그러면서 예뻐해주지도 않아. 증말....
이제 퀴즈 나레이터도 하래요. 나만한 목소리가 없다나.

자 퀴즈 나가요!

가상화폐와 암호화폐의 차이는?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virtual currency and cryptography?

가장 훌륭한 답엔 풀봇, 허접하거나 생뚱맞은 답도 저는 사랑해요.^^

힌트?
도움이 될지는 심히 의심스럽지만....
https://steemit.com/busy/@tata1/7bs3gu

follow_tata1.gif

Sort:  

오늘 여기 댓글을 대비해서,
언젠가 미리 써둔 글을 이제야 써먹습니다!

https://steemit.com/kr/@goldenman/3z2rxn

오옷! 내 이 질문을 할지를 미리 예견하고 올려두신듯! 대애박~^^

가상화폐은 paccoin같은 스캠이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호화폐는 갓갓 스팀같은 미래를 이끌어나갈 화폐를 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런 깊은 뜻이? ㅋㅋㅋ

가상화폐는 잡히지 않고,
암호화폐는 풀지 못하네.
스팀잇 포스팅에 실어주던 아 코인 열닷냥🎵

최고로 재밌는 답변이네욧! ㅋㅋㅋㅋㅋ

역시 제가 타타님의 높은식견을 잘봤군요.ㅎㅎ
감사합니다. ^^

가상화폐 : 실물 경제에서 사용할 수 없는 형체가 없는 화폐, 발급 주체가 있음
ex) 게임 머니, 싸이월드 도토리 등

암호화폐 : 가장 장부를 통해 거래가 기록이 되어 실제 형체는 없지만 기록이 유지 되고 , 발급 주체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만들 수 없음

이렇게 이해하고 있네요 ㅎ

오! 굉장히 지적인 대답 고마워요. 애요곰님 ^^

가상화폐는 지갑을 매일 들여다보는 투자자의 열의가 가상해서 올라주는 화폐이고...
암호화폐는 언제 오르고 내리는지 도대체 암호를 풀지 못하겠는 화폐이고...
내가 쓰는 덧글은 변글인가.. 변글변글 방글방글~~ :)
타타님 행복한 밤되세요~ 전 오늘 향단이 꿈 꾸려구요~

꾸미기_-3.jpg옴마나옴마나! 타타님 아래층 가셨는데 제가 슬적 보팅 누를게요.^^

워매 왜 아직 계신교.. 나 곧 잠들텡게 싸게 오라고~~ 내 꿈으로 말이여 ♡

모야? 나 없는 사이 향단이가 보팅을? 아니 이런.......주려면 0.55가 모야 더 줬어야지. ^^
훌륭한 변글 아주 맘에 들어요 길마님

가상화폐는 향단이처럼 가상으로 만들어 낸 화폐(가상세계에서 쓸 수 있는 화폐)고
암호화폐는 마시처럼 실존하는 화폐(실생활에서 쓸수 있는) 아닌가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전혀 아니 맞지만 왠지 정감이 가는 비유에 감동!^^

예상은 했지만 전혀 안맞다니...ㅋㅋㅋㅋ
공부좀 더하고 오겠습니다^^;;

가상화폐를 획득했을때 기쁨.. ㅡㅡ
암호화폐를 획득했을때 기쁨.. ^^

ㅋㅋㅋ이런 순진하고 해맑은 대답엔 우째야 하나 ^^

싸이월드 도토리나 게임머니 같은건 가상화폐,
비트코인, 스팀, 스달같은 블록체인으로 채굴, 생성하는게 암호화폐!

그렇다면 스팀은 가상화폐다...맞다? 틀리다? 어때요?^^

음..그래도 스팀은 여전히 암호화폐라고 생각해요^^

가상화폐는 동전이나 지폐 등의 실체가 없이 온라인 상에서 거래가 되는 화폐를 일컬으며, 컴퓨터상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가상화폐라고 불리고, 암호화폐는 암호화 기술(크립토커런시 테크)를 사용해서 암호화폐라고 불리지 않나 싶습니다 :)

그러면 가령-비트코인은 가상화폐다-이 말은 맞다 틀리다?

캬~~ 오늘도 선이고운 예쁜그림들 잘 감상하고 갑니다ㅋㅋ
저는 블알못 코알못이라 ......저런 퀴즈엔 눈만 꿈벅꿈벅...
타타형님 행복한 연휴 보내셔요!

블알못은 발음 잘해야것어. 깜짝 놀랐잖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75.16
ETH 2664.91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