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Coloring #01 카카오 에펠탑 / Kakao Eiffel Tower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도연이와 작년 여름에 열심히 카카오 박물관과 카카오 샵에 갔었는데, 정작 카카오 컬러링 북은 ㅋㅋㅋ 교보문고에서 샀습니다. 책은 교보문고에서 (?) ^^

알라디인이었나요 광화면역 지하 교보문고 바로 앞에 광고가 생각 납니다.

저런 광고를 해도 되나 싶더라구요. 책보시고 구매는 알라딘에서 였던 것 같은데 ㅋㅋㅋ

서론은 접어 두고, 도연이가 컬러링에 재미를 붙이게 해준 책입니다.

카카오 프렌즈를 어찌나 좋아하는지 ^^;;

에펠이 등장한 짐에 ^^;;

작년에 프랑스에 간 이야기를 잠깐 하겠습니다. ^^;;

image.png

파리의 야경은 지금도 가고 싶을 정도로 아름 다웠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처음 본 에펠은 실망이었습니다. ㅎㅎㅎ

어느 역이었는지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가는 중간에 에펠을 봤습니다. ^^;; 멀리서 봐야하는데 ㅋㅋㅋ

저희가 택시 타고 가서 본 뷰는 ^^;;

image.png

택시 안에서 가까기 봤기 때문에 대충 저런 뷰어였습니다.

저게 뭐야 에펠탑 엄청 기대 많이 하고 왔는데 ^^;;

에펠은 멀리서 보셔야 멋있습니다. ^^;;

image.png

여행 팁입니다.

에펠탑이 가장 멋있는 곳은 저도 여행 책에서 봐서 샤이오궁에서 에펠 쪽으로 바라본 뷰입니다.

그리고, 밤에 개선 문에서 바라본 에펠도 정말 예뻣습니다.

이제 금요일은 주말이죠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Sort:  

ㅎㅎㅎ 아이가 그릴 수 있는 순수한 드로잉 항상 잘 보고 있어요 :)

우리도연이 그림 잘 봐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salmonbooks 님 블로그에 저도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호 소소한 꿀팁!! ㅎㅎ 혹시 가거든 참고해서 사진찍어야겠어요

그리고 팁을 더 드리면, 저희는 그때 뮤지엄 패스를 못 가져 갔는데 T.T 샤이오궁에도 좋은 박물관 이 있으니 같이 구경 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에펠탑은 바로 밑이나 근처에 가서 볼 때 좋았습니다. 장엄하고 웅장한 느낌 좋았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올라갈 엄두가 안나던데요..
3번째 간날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에 사람들이 사라져버려서 겨우 올라가서 봤네요.. 올라가서 보니 솔직히 돈이 아까웠네요.. 에펠탑은 밑에서 올려볼때 젤 이쁜건 같습니다.

저희도 올라 가려다가 ㅋㅋㅋ 사람도 많고, 보안도 너무 심하고 해서 못올라 갔습니다. 하지만, 개선문에 올라가서 에펠을 봤을때 사진에도 보이지만,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에게라고 느낀건, 택시안에서 저모습만 봐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겁니다. 저는 그냥 밑에서 보는게 제일 좋았어요. 거대한 구조물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참 알싸했다 할까요^^

ㅋㅋㅋ도연이의 실력이 앞으로도 일취월장하길~

네 우리 도연이 실력이 일취 월장 하도록 많이 도와 주세요. 그림도 노래도 많이 많이 ^^;;

에펠탑은 밤에 보셔야 돼요 ㅋㅋㅋ 낮에 보면 정말 별로 안예뻐요^^:;;
컬러링 북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
왠지 도연이라면 직접 컬러링 북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낮에도 샤이오궁에서 찍으니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가까이서 봐서 헉 했다는 ^^ 다음에는 애기 엄마가 파리 말고 프랑스의 다른 곳을 여행해보고 싶다네요. 참, 그거 좋은 아이디어 인데용 컬러링 북 ^^;; 도연이와 하번 장기 프로젝트로 해봐야겠씁니다. 감사합니다. 멜치보끄.

프랑스 좋은 곳 많아요!^^ 사실 여기 오래된 성이 많은 지역이 있는데 거기 지도도 그리고 있었어요ㅋㅋㅋ 성에서 숙박도 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데.......지도 언제 다 그리죠? ㅋㅋㅋㅋ

컬러링북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성에서 숙박이라 너무 멋질 것 같습니다. 다음에 유럽가게 되면, 프랑스를 꼭 재방문하는 걸로 ^^;;

아 파리 좋은곳 여행다녀오셨군요.. 다음엔 스팀달러 모아서 해외여행 가족들이랑 다녀오시면 좋을듯요.^^

감사합니다. 코마님 ^^;; 네 꼭 스달로 유럽여행 갈껍니다. ^^;; 코마님도 가족들과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군요. 에펠탑은 기대감으로 섣불리 가까이 가면 볼 게 없군요.ㅎㅎ

가까이 가실때는 꼭 걸어서 가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호텔에 가면서 택시 안에서 저뷰를 봐서 T.T 그냥 큰 철골 구조물이네 ㅋㅋㅋ 이렇게 느꼈지만, 걸어 다니면서는 나름 웅장하고 괜찮았습니다. ^^;; 야경은 짱입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아 너무너무 귀여워요 +_+ ㅎㅎㅎ 도연 작가님 그림 너무 좋아~

르바님 우리도연이 그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올려 드릴께용. .

카카오 그림 귀여워요 ~~ !
저두 그 컬러링북 봣는데 ~~ 도연이가 칠하고 있군요 ~~

네 유나님, 도연이가 또 색칠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