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Doyeon's Coloring #01 카카오 에펠탑 / Kakao Eiffel Tower

in #kr-art7 years ago

에펠탑은 밤에 보셔야 돼요 ㅋㅋㅋ 낮에 보면 정말 별로 안예뻐요^^:;;
컬러링 북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
왠지 도연이라면 직접 컬러링 북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Sort:  

낮에도 샤이오궁에서 찍으니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가까이서 봐서 헉 했다는 ^^ 다음에는 애기 엄마가 파리 말고 프랑스의 다른 곳을 여행해보고 싶다네요. 참, 그거 좋은 아이디어 인데용 컬러링 북 ^^;; 도연이와 하번 장기 프로젝트로 해봐야겠씁니다. 감사합니다. 멜치보끄.

프랑스 좋은 곳 많아요!^^ 사실 여기 오래된 성이 많은 지역이 있는데 거기 지도도 그리고 있었어요ㅋㅋㅋ 성에서 숙박도 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데.......지도 언제 다 그리죠? ㅋㅋㅋㅋ

컬러링북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성에서 숙박이라 너무 멋질 것 같습니다. 다음에 유럽가게 되면, 프랑스를 꼭 재방문하는 걸로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