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Doyeon's Coloring #01 카카오 에펠탑 / Kakao Eiffel Tower

in #kr-art6 years ago

전 개인적으로 에펠탑은 바로 밑이나 근처에 가서 볼 때 좋았습니다. 장엄하고 웅장한 느낌 좋았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올라갈 엄두가 안나던데요..
3번째 간날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에 사람들이 사라져버려서 겨우 올라가서 봤네요.. 올라가서 보니 솔직히 돈이 아까웠네요.. 에펠탑은 밑에서 올려볼때 젤 이쁜건 같습니다.

Sort:  

저희도 올라 가려다가 ㅋㅋㅋ 사람도 많고, 보안도 너무 심하고 해서 못올라 갔습니다. 하지만, 개선문에 올라가서 에펠을 봤을때 사진에도 보이지만,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에게라고 느낀건, 택시안에서 저모습만 봐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겁니다. 저는 그냥 밑에서 보는게 제일 좋았어요. 거대한 구조물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참 알싸했다 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58.45
ETH 3552.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