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69] 1호팬 스프링필드님에게 드리는 그림

in #kr-art6 years ago (edited)

헉 쪼야님 ㅠㅠ 어떡하죠 저 너무 감동받아서 눈물이 찔끔 나요 ㅜㅜㅜ 쪼야님이 상상해주는 제 모습이라 더 의미가 있고 더 사랑스러운 그림이예요!! springfield 라는 이름과도 어쩜 이리 잘 어울리고, zzoya 가 있던 자리에 springfield 라고 적혀있는 것도, 그림 그리는 과정까지 보니 더더욱 감동이 ㅠㅠ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서프라이즈를.. 프린트해서 액자에 걸어놓을 거예요!! ㅜㅜ 고마워요 쪼야님!! >ㅁ<

(근데 우리 이렇게 훈훈해도 되는 거예요? ㅎㅎㅎ)

Sort:  

우와~ 좋아해주셔서 너무 기뻐요!!!헤헤
저 마치 어린왕자의 여우처럼 그리는 동안에도, 스프링필드님 기다리는동안에도 너무 설레고 행복했어요!!
푸하핫 우리 정말 이렇게 훈훈해도 되는 걸까요?
(내가 더 고마워요!!)

이런, 소중한 그림과 쪼야님을 기다리게 하다니!! 브라질에서 친구가 놀러오는 바람에 하루종일 바깥에 있었지 뭐예요 ㅜㅜ 그런데 사실 저도 리뷰쓰고 두근두근 쪼야님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저 역시 어린왕자의 여우처럼 설레고 행복했답니다 :-) 다시 한번, 그리고 내가 더더더 고마워요!! (질 수없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승부욕ㅋㅋㅋㅋㅋㅋ스프링필드님과의 대화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해요!!! 그러니까 내가 더더더더더 고마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장 고맙습니다!!!

(굴러들어온 돌이 박힌 돌 빼내기)

저도 살며시 훈훈에 동참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실 제가 두분께 정말정말정말 고맙습니다!!!(질수없닷!)

저도 털자해지님께 소중한 팬픽을 받았었지요..^^

https://steemit.com/kr/@ryanhkr/megaspore

(도토리 털재기)

헉... 전문가분의 팬픽엔 비교가 ㅠㅠ....
그래도 팬심만은... 뒤지지 않습니다!!

아니..!!!

감히 말씀드리지만 쪼야님의 팬픽에 비해 라이언님의 팬픽도 전혀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쪼야님의 팬픽도 멋지지만 라이언님의 팬픽도 섬세한 피부톤의 표현과 그 표현하기 어렵다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표정을 한껏 드러낸 라이언님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지요..^^

누군가에게 선보여도 손색이 없을만한 스팀잇 역사에 길이 남을만한 원조 팬픽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감공감입니다!!! ^^

너무 따뜻한 그림이였어요!! 훈훈함이 이곳까지~~^^
저도 팬심으로는 지지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자주 봬요 두분!!!

저는 당신을 항상 따라다닙니다..

I Follow You Turever...

터레버...하아.. ㅠㅠ 털의 한계는 대체 어디인가!! Tull me!!

털미...

하아...ㅠㅠ

진정 고백이 나오지 않을 수 없는 댓글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