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spore 님 팬심으로 그렸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megaspore1.png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저녁인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네요.

몇 번의 포스트에서도 말했듯이
제가 좋아하고 애독하는 작가님 @megaspore

대문을 멋지게 그리고 싶지만...
ID에서도 아이디어를 얻기 힘들고...

그냥 팬픽으로 프로필을 참고해서
그려보았습니다.

팬심으로 그린 팬픽이니
부족한 실력이지만
받아주세요~~!!

매일 포스팅에 감동하고
생각하고 나를 돌아보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분들도 한번 방문하셔서
마음의 양식을~~
;-)

Sort:  
Loading...

라이언님 ㅠㅠㅠ

그림이 제 마음에 쏙 들어요.....!!!!

그림 속 저와 저의 딸의 표정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진심 어린 마음, 감동적인 선물도 처음인 것 같습니다...

평생 잘 간직하겠습니다~~~~ㅠㅡㅠ (감동의 눈물 줄줄..)

별말씀을요...(제 그림실력이 부족해서... ㅠㅠ)
그래도 진심을 보시는 분이기에 용기내어 팬픽을 그렸지요~

차이는 안나겠는데 조금 색을 더 칠해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원래 뒤에 남편분을 그리고 싶었는데 가족이니깐요... 상상에 맡기긴 좀 그래서 빠졌답니다.)

남편은 딸하고 비슷하게 생겼으나
그림에 없는 게 낫습니다...ㅋㅋㅋㅋㅋ

어제 가족 친구 포함 주위 모든 사람들한테 라이언님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했는데 다들 그림을 잘 그렸다고 합니다~~~^^ 행복한 표정을 잘 살려서 그렸다고 해요~~~^^

업데이트 해주신 걸로 평생 잘 간직하겠습니다~^^

와 기쁩니다! 이런 기분에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보람된 하루입니다!! 얍!

이런 정성스런 선물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격입니다~~~~!!

평생 잘 간직하겠습니다~~~~~!!

받으시는 분이 이렇게 좋아해주시면
저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엄마의 좋은 기분이 아이에게도 전달되면 좋겠어요~
;-)

주위 분들이 라이언님이 그려주신 그림 느낌이 참 좋다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입니다~~~^^

또 뭔가 팟! 하고 떠오르면 그림 들고 오겠습니다~! (팬심입니다. ;-)

그리고 그림보다 모델이 좋아서 오는 칭찬일 수 있습니다!!

어머나~ 오늘 또 뿌듯한 마음으로 라이언님의 저와 딸 그림을 쳐다보았는데 저는 구릿빛 피부이고 딸은 우윳빛 피부인데 그것까지 꼼꼼히 표현해주셨더라구요~~~ 역시 화가는 다르군요!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세심한 표현법 짱입니다!!! 그리고 아기의 헤어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표현해주셨어요!! 짱짱!!
(^o^)/

^^ 프필이 작아서 최대한 집중했습니다 ㅎㅎㅎ
아날로그의 그림은 볼때마다 느낌이 다르다고 하던데..
제 그림에서 그런 느낌을 받으셨다니..

이거 완전 뿌듯합니다!!!

첨엔 그림의 표정에만 집중했는데 자세히 보니 피부색도 표현을 잘 해주셨어요 아기의 헤어 스타일도 ㅎㅎ 짱짱!!!

근데 너무 집중해 보시진 말아요..
아직은 좀 많이 미흡해용~ ㅎㅎㅎ

집중해 볼수록 (모델이) 매력만점인 그림입니다~~~

모델이 원래 중요한 법입니다.
만점 모델을 그려서 즐겁습니다 ;-)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그림 느낌이 참 좋습니다. 라이언님의 마음이 잘 전달되는 듯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클레옵님 대문을 보고 왔답니다.
센스 만점!! 간지 좔좔!

댓글 감사합니다 ^^

그림이 참 따듯해요
내 맘에 쏙 들어요.

저그림이 대문에 보이면 앞뒤 보면서 노크 똑똑똑 하렵니다.

감사합니다.
대문 사이즈에 맞추지 않은 단지 팬으로써 팬픽이라 어떨진 모르겠네요.

하지만 글은 정말 좋은 글이 많으시니 종종 찾아가셔도 괜찮을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

보기만해도 마음포근해집니다 ㅎㅎ 전 저런 노란색 계열의 배경이 좋더라구요 ^^

저도 보라색과 노란색 계통을 좋아합니다 ^^

포근함이 느껴지셨다니 제가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

멋지네요 웃고 있는 아이와 엄마가 넘 보기좋아요

칭찬 감사합니다.
저희 팬심이 느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말간 제 모습하고도 비슷하네요~^^ 놀아주는 법을 잘 몰라 하루종일 아이를 업고 있었더니 월요일이면 허리가 넘 아프네요~ㅎㅎ

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산후에 골반 균형이 무너져서 나중에 고생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손목도 함께 조심하시구요~

와아 이건 정말 감동인데요 ㅠㅠ 라이언님의 능력에 놀라고 정성에 감동하고.. 메가님 너무너무 행복하셨겠어요!! 지금도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