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69] 1호팬 스프링필드님에게 드리는 그림

in #kr-art7 years ago (edited)

우와~ 좋아해주셔서 너무 기뻐요!!!헤헤
저 마치 어린왕자의 여우처럼 그리는 동안에도, 스프링필드님 기다리는동안에도 너무 설레고 행복했어요!!
푸하핫 우리 정말 이렇게 훈훈해도 되는 걸까요?
(내가 더 고마워요!!)

Sort:  

이런, 소중한 그림과 쪼야님을 기다리게 하다니!! 브라질에서 친구가 놀러오는 바람에 하루종일 바깥에 있었지 뭐예요 ㅜㅜ 그런데 사실 저도 리뷰쓰고 두근두근 쪼야님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저 역시 어린왕자의 여우처럼 설레고 행복했답니다 :-) 다시 한번, 그리고 내가 더더더 고마워요!! (질 수없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승부욕ㅋㅋㅋㅋㅋㅋ스프링필드님과의 대화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해요!!! 그러니까 내가 더더더더더 고마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장 고맙습니다!!!

(굴러들어온 돌이 박힌 돌 빼내기)

저도 살며시 훈훈에 동참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실 제가 두분께 정말정말정말 고맙습니다!!!(질수없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