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숨은 그림찾기다냥~!! : Picture Puzzle!

in #kr-art6 years ago (edited)

18_02_01_title.png

안녕하세요 @relief88입니다 :)

기다리던 숨은 그림찾기그림 시간이 왔어요 ~!!

아직 개발 준비중이라 간단하게 만들어 봤어요 ^^

더 업그레이드 된 숨은그림찾기는 추후에 공개하겠습니당 ^^

정답표시는 댓글로 하지 마시고

카카오톡 / 스팀챗 (relief88)으로 보내주세요!

18_02_01.png


추첨인원 : 4명!

네잎클로버와 잠자리를 찾아주세요~!! (2명)

  • 먼저 찾아서 보내주신분 2스팀달러 (1명)
  • 응모하신 나머지분들 중 사다리 추첨해서 1스팀달러 (1명)

숫자 조합을 맞춰주세요. (2명)

이문제는 댓글로 다셔도 됩니당 3개의 숫자를 넣어놨어요

  • 제가 미리 생각해둔 숫자조합을 먼저 맞추신분 2스팀달러 (1명)
  • 숫자 다르더라도 응모하신분 사다리 추첨해서 1스팀달러 (1명)

금요일 한국시간 오후 1시까지 받겠습니다 ^^


#kr-art 지원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귀여운 고양이
많이 보여드릴께요~ #kr-art 화이팅~!!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아 이거 너무 좋앜ㅋㅋㅋ

제 눈엔 1-2-5인데...^^
오늘은 고양이 잔치네요 ^^

전 이번은 양보할께요!! 요번도 그림 넘 귀엽네요!

앗 ㅎㅎㅎ 넵넵 !!

냥이보는 재미도 쏠쏠 너무 깨알같아요:>

숫자는 5-1-2 에 걸고 제 턴을 마치겠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

오오! 찾았어요! 숫자는 5-1-2(오일리... 기름지다....허허.....)할게요!!!!!

확인했습니다~!! 숨은그림 찾으시면 카톡이나 스팀챗으로 (아이디 relief88)보내주세용~!! ㅎㅎㅎ

스팀챗으로 보냈어요!! ㅎㅎ

음 단순하게 생각하렵니다. 유닛님 5-2-1 밑에서 보이는 순서대로 ㅋㅋㅋ 그리고 #kr-art 화이팅입니다. 냥이들도 화이팅...

@talkit 님도 화이팅~!!!

전 2-5-1 이요! ㅎㅎ

확인했습니다~!! :) 👍

이것참 어렵군요.;;;;

ㅎㅎㅎ 네잎클로버 찾았습니다. :) 그리고 숫자는 2-5-1에 걸래요!

오호 넵넵~!! 🐱

먼저 그림 맞추셨습니다 축하드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758.86
ETH 3465.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