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the Dots! | 암호화폐 점선잇기 4번째 - [모네로] 첫 참가

in #kr-art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이제 시즌 작업도 마무리 단계라 슬슬 본업?에
돌아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만에 복귀 이미지 작업으로 [샌드박스 챌린지]에
참가하는 작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Connecting the Dots는 점선에 이미지를 그리는
챌린지 입니다.

@sndbox Weekly Challenge, Connect the Dots.

How to Play
-Download the grid template.
-Draw your favorite cryptocurrency logo
-Publish your drawing using the tag #cryptodots and share your image in the comment section of this post.
-We'll curate and showcase our favorites over the next week. Have fun and be creative!

My cryptodots - Strat

점들에 선을 이어서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모네로_점선잇기_선 copy.jpg

뭔가 심심한듯 하여 색도 채워봅니다.
모네로_점선잇기 copy.jpg

모네로는 이전에 크립토로보 웹툰을 그리며
인연을 맺게 되었네요 ㅋㅋ
요런 이미지였죠~
크립토로보_모네로 copy.jpg

작업은 심플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밑그림 -> 선작업 -> 끗~

모네로_점선잇기.gif

조만간 고퀄 캐마로도 찾아뵙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ryh050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횽님! 모네로선택좋은데요?

그쵸 딱 선대고 그리기 좋은 모냥새~ ㅎㅎ

오~!! 오랜만에 아트로 오셨군요 ㅎㅎㅎㅎㅎㅎ

귀여운 모네로 ㅋㅋㅋ

다시 작품활동? 시작해야죠 ㅎㅎ
모네로가 생각보다 가격도 있더라구요

오~ 넵 감사합니다
키위님 것도 보고 왔네요 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완전 멋져용~!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한주가 금방이네요 ㅎㅎ

크립토로보 ㅠㅠ 추가연재는 없나요? ㅎㅎ
비트코인 공격력 19,999,999 그립네요 ㅋ

아아 애들이 스캠이 아닌게 판명되면 이어 가려구요 ㅋㅋ

이미 고퀄이신데요 ㅎㅎ
다른 작품도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활동을 많이 못하고 있네요
조만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짱짱맨 화이팅입니다~

정말 심플하지만 고품격이 느껴지네요~

흐헛 과찬이십니다 ㅎㅎ
조만간 좋은 작품들로 찾아 뵙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