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Jesus - [부활절] 주말 그리고 개인의 종말

in #kr-art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고난주간을 보내고 드디어 부활절을 맞이하였습니다.
주말에 너무 바빴는데 오늘은 꼭 부활절 포스팅을
하고 싶어서 어떻게든 빨리 들어와 타임어택을
하고 있네요 ;D

신앙생활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고난주간을 제대로
보내본 것 같습니다.
물론 금식이라던가 엄청난 기도는 하지 못했지만
매일 밤 집회와 간증을 들으며 그 동안의 삶이 얼마나
감사한 나날이었는지를 알게 되었네요.

엄청난 성공을 했다가도 여러 고난을 받은 사람,
변변한 일도 하지 못해보고 몇 십년을 병 간호를 하며
인생을 보내다 이제부터 무언가를 하기 시작한 사람,
그리고 본인이 대단한줄 알았지만 지금까지 무엇도
이루지 못한 사람...

그리고 예수님이 부활 하신 오늘 아는 지인의 장례식을
다녀오며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이 대부분 모였지만 천국을 향해
떠난 사람에 대해 아쉬워 하는 마음은 종교를 넘어서는
무엇이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나이에 그 사람은 하고 싶은 일을 모두 이루었을까?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맞게 삶에 사용하고 상급을 받으러 갔을까?
아쉬움은 없었을까?... 아쉬움은 없었을까?

2018년 4월1일...부활절... 누군가에게는 만우절...
그 소식이 만우절의 장난이었으면 하는 바램도 스쳐 지나가지만
개인의 종말은 누구도 피할 수 없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활의 의미를 바로 새길 때 어떠한 고난도 이겨낼 수
있음도 알게되었습니다.


고린도전서 15장 17절~23절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아나신 일이 없으면
너희의 믿음도 헛되고
너희가 여전히 죄 가운데 있을 것이요...

또한 그리스도 안에서 잠자는 자도 망하였으리니

만일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바라는 것이
다만 이 세상의 삶뿐이면 모든 사람 가운데
우리가 더욱 불쌍한 자이리라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사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사망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한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 같이 그리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

2018부활절 copy.jpg

2018년 부활절을 기념하며...

Sort:  

아멘.
십자군 님에게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준 2018년 부활절이 된거 같네요.
생명의 시작과 끝은 정말 하나님께 달린거 같습니다.
좋은 밤 되시고 내일도 힘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래요!

모든 일을 받아 들이는 마음 가짐이 180도 변하게되네요
자~ 기운차게 달려봐야죠 ;D

고난주간이라는게 뭔지잘모르겠어요! 저는 불교이구 부인은 천주교인데
부인이 천주교에 세례받으라고했엇는데 , 그약속 올해는 지킬수 있을까요?

제가 온갖 종교를 두루두루 다 거쳐본 결과 여튼 가족간에는
종교는 통일 하는게 화목을 이루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저는 결혼하면서 와이프를 따라서 기독교를 택했고
12년만에 제대로 받아 들이고 공부하게 됬네요 ;D

밖으로 보여지는 이미지와 같이 정말 좋은아버지, 남편분이신것같아요.
올해초에 저의부인이 올해안에 통신교리 패스하라고했는데 아직 손도 대지못했어요;
저는 정말 나쁜남편인것같아요 ㅠㅠ

아예 종교 근처도 못가게 하는 진짜 나쁜 남편들이 많이 있어요
마이님은 충분히 좋은 남편인것 같은데요 ㅎㅎ

다 좋은데 왜 하필 만우절에 올리셨어요.
이런거 하고 싶어지잖아요.

FC88B58F-9514-44B1-9BE2-39F190949C9F.gif

그러게요 올해는 하필 만우절이랑 주일이 겹쳐서리;;
예전에 제가 제일 좋아하던 예수님짤은 이거 였어요
몸짱예수님.jpg
믿음이 많이 부족할때 왜 그런 힘으로 풀고 나오지
않으 셨을까 라는... 그래서 공부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네요 ㅋㅋ
요즘은 요한계시록 공부 중이에요 +_+

어머 예수님 짤... 소요님도 굵은 십자군님도 짤 엄지 척이에요 ^^

ㅎㅎ 예술의 심오한 세계로 이해해 주시면 좋겠어요 ~

ㅋㅋㅋㅋㅋㅋ

영화 '예수는 역사다' 한번 보세요.^^
HAPPY EASTER!!

ㅎㅎ 네 저도 비슷한 케이스에요...
이렇게 저렇게 따져보다보니 진화론이
엉망이란걸 알게 되었죠 ;;;

부활절 행사할때 생각나네요
고난주간에 예수님이 당하셨던일 생각하면
항상 눈물이 납니다

그렇죠.. 그 모든걸 미리 아시고도
인간으로서의 고통을 감내 하신 것이니...
본 받아 죄짓지 말고 성실히 살아야 겠습니다 ;D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어제 계란 드셨겠군요 ㅎㅎ

네 많이 먹기도 하고 돌리기도 했네요 크~

부활절 또하나의 멋진 작품 탄생이로군요

감사합니다~ 이때 쓰려고 그려놨던 것이었어요 ;D

방문 감사드려요 ;D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상승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