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ith Jesus - [부활절] 주말 그리고 개인의 종말

in #kr-art6 years ago

고난주간이라는게 뭔지잘모르겠어요! 저는 불교이구 부인은 천주교인데
부인이 천주교에 세례받으라고했엇는데 , 그약속 올해는 지킬수 있을까요?

Sort:  

제가 온갖 종교를 두루두루 다 거쳐본 결과 여튼 가족간에는
종교는 통일 하는게 화목을 이루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저는 결혼하면서 와이프를 따라서 기독교를 택했고
12년만에 제대로 받아 들이고 공부하게 됬네요 ;D

밖으로 보여지는 이미지와 같이 정말 좋은아버지, 남편분이신것같아요.
올해초에 저의부인이 올해안에 통신교리 패스하라고했는데 아직 손도 대지못했어요;
저는 정말 나쁜남편인것같아요 ㅠㅠ

아예 종교 근처도 못가게 하는 진짜 나쁜 남편들이 많이 있어요
마이님은 충분히 좋은 남편인것 같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