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캐릭터 설정 3차]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 채굴을 맡겨보자 맘몬

in #kr-art7 years ago
  • 한동안 듀랑고 후기만 본것같은데... 오랜만에 작업 올리신듯요ㅎㅎ(제가 오랜만에 본건가요?ㅎㅎ)
  • 덕분에 듀랑고를 알게되서ㅋㅋ 광고배너만 보면 @ryh0505 님이 떠오르더라구요ㅋㅋㅋ
  • 오랜만의 여캐 작업이라 형태가 잡히지 않아 개고생을 했습니다.

허걱... 여...자 였나요...?ㅜㅜ

Sort:  

ㅎㅎ 듀랑고는 접고 검사로 넘어왔습니다 ;D
그런데 그마저도 요즘은 그림에 집중하고 있어서요 곧 다시 접을듯..;;하네요
네 약간 중성적인 느낌의 여성이네요;;

다들 보시고 말잇못...; 소녀형을 먼저 그릴걸 그랫나봐요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ㅋㅋㅋ(다행...;)
약간이 아니라 많이.... 중성적인.....ㅎㅎ
듀랑고..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는데, 별로 재미가 없나보군요..ㅋㅋ

충분히 재미는 있는데 시간을 많이 써야 해서요 ㅡㅜ
저는 게임도 일이라 게임도 해야하고 취미 생활로 그림도 하려니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