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9] 7년만의 외출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NKPIG's ART9] 7년만의 외출


KakaoTalk_20180210_051653097.jpg


영화 "7년만의 외출" 아시나요?
마릴린 먼로가 출연한 유명한 영화인데요.
이 영화의 유명한 장면을 그려봤어요!
일부러 배경을 까만색으로 넣었습니다.

이것은....정전!!!????

사실 너무 오래 전에 봐서 기억이 안나는데,
여러분들은 저 남자랑 여자랑 좋아하게 될거라 믿을지 모르겠지만
저 남자 쓰레기에요!!! 하 분노가 치민다!!!!!!!!
먼로는 철없는 여자아이로 나오고,
저 남자는 이미 결혼해서 자식까지 있는 유부남...
결국 양심을 지킨다고는 하지만 쓰레기는 쓰레기인법이죠.


Sort:  

급 이 영화 보고 싶어지네요^^ 이번주 마지막 응원입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한주가 고생 많으셨어요~~ tip!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다니님 일주일동안 고생 많으셨고ㅜ 정말 감사합니당!!
뉴비 지원해주시는 덕분에 쑥쑥 크네용!!

표정이 없으니 더 풍부하게 상상이 되네요^^
근데 저 남자가 쓰레기라고 하셨죠? 그럼 좀 음흉스런 표정을 상상하면 되나요?ㅋㅋㅋ

ㅎㅎㅎ얼굴을 잘 못그리는게 어느새 상상력의 장으로 ㅎㅎ
다행입니당ㅋㅋㅋ

그림을 보니까 낯익은 장면같기도 하네요!

유명한 장면중에 하나에요ㅎㅎㅎ

이 포스트는 OCD 팀에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추가 보상의 기회도 늘어나고 OCD 팀이 게시물 사진을 모음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OCD팀을 팔로우하면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다른 좋은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투명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ocd가 이 게시물을 하고 리스팀하기를 원하면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세요. 첫 태그가 아니어도 됩니다. 저희는 이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들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할 겁니다. 화이팅.

공유하셔도 좋습니당!! 태그도 바꿨어요~

정말 오래된 영화네요- 마릴린 몬로가 참 예뻤던 영화 :)
그 당시에는 이런 남성 캐릭터가 괜찮았던 걸까요? 지금의 관점에서만 쓰레기로 보이는 건지... ㅋㅋ

그러니까요 ㅋㅋㅋ 영화 내용이...참ㅋㅋㅋㅋ
마릴린먼로가 너무 이뻤기에 영화가 유명했던 건 아닐지 싶네요 ㅋㅋ

앗 이 유명한 영화를 전 아직 보질 못했네요 ... 남자 주인공에 대한 분노가 엄청 느껴지는데요ㅎㅎ

ㅋㅋㅋㅋ저 영화 재밌게 보진 못했어요ㅋㅋㅋㅋ
저만 그런가? 하도 남자주인공이 별로여서...주인공이 아니라고하고싶을정도로 쓰레ㄱㅣ에요

followed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오늘은 내일 출근해야되서 수동 봇은 진짜로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622.21
ETH 3446.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