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2] 우리 한 때 즐거웠었잖아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NKPIG's ART2] 우리 한 때 즐거웠었잖아



KakaoTalk_20180129_231939202.jpg

우리 한 때 즐거웠었잖아
널 만나기 전에 한껏 치장하고,
설레서 얼굴도 제대로 못보고 대화했었던 때가 나는 있었어.

너도 날 좋아하긴 했었니?


[PINKPIG's ART1] 어떤 장면으로 보이시나요?/How Does It Look?
https://steemit.com/kr-art/@pinkpig/pinkpig-s-art1-how-does-it-look

이 포스팅을 기억하시나요? 권태기로 보였던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 남자는 얼굴을 아예 돌리고 있었고, 여자는 정면만 응시하고 있었어요.
여자가 더 사랑했을수도있겠다 해서 이들의 연애상황이 어떨지 생각해봤죠.

Sort:  

그림보고 흐뭇해하다가 글보고 시무룩해졌네요 ㅎㅎ

그림만 보면 참 흐뭇한데말이죠ㅠㅠㅠ

앗 저번의 그 커플이군요! ㅠㅠ 뭔가 표정이 없으니까 더 상상하게 되고 몰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ㅎㅎ 얼굴을 그리기가 어려워서 안그린건 비밀입니당 ㅋㅋ

안녕하세요. 피그님. :)

기억나눔 이벤트 확인 부탁드릴게요. :D
https://steemit.com/kr-lovesharing/@chocolate1st/4mcsyq-or-or-or-or-1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

넵넵 확인하고 카톡드렸어여~

그림에서 사랑의 설렘이 보였다가 글 보고 다시 시무룩 ㅜㅜ 핑크피그님 경험담이에요??왠지 리얼하게 느껴지는데요ㅜ

음...경험담은아닌데ㅋㅋㅋ 경험담생각하면 저런 이쁜 그림이 안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마가 나올걸요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항상감사합니당~

헉... 이별 스멜..ㅠ

그림 분위기 너무 좋아요~
글은 슬프지만 너무 공감되네요...
최근에 느낀 감정이라 더 슬프네요~ 그래도 그림은 잘 보고 가요~!

저도 이 그림은 되게..애착이 가는 그림이에요ㅠㅠ
글도 슬퍼서ㅠㅠ 감정이ㅠ

르바님 미술관 타고 왔어요 ^ ^ 저도 이별해서 공감이 가네요!

ㅠㅠ힘내시라고밖에할수없네요ㅜㅜ 화이팅입니다!!

남일 같지 않군요.

우왕 그림은 행복한데 막판에 반전 ㅜㅜ
이분 몰좀 아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45.20
ETH 3523.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