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1] 어떤 장면으로 보이시나요?/How Does It Look?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1] 어떤 장면으로 보이시나요?/How Does It Look?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매번 그림을 소개해왔었는데, 통일된 이름이 필요할 것 같아 [PINKPIG's ART]로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그림은, 남자와 여자가 소파에 앉아 차를 마시는 모습을 그렸는데요.
그림속의 이 상황이 여러분들께는 어떤 모습으로 보이실 지 궁금합니다~


  • 낮 ver
    1-2.png
  • 밤 ver
    1-4.png
Sort:  

밤 버전을 보니 저도 권태기처럼 느껴지는데...

어떤 상황이냐면...
밤이 되도록 하루 종일 커피를 먹었다? ^^
아닌가요? ^^
크게 싸웠나봅니다^^
말도 없이 같은 자세로 커피만 먹네요.

오 그렇게도 생각할 수 있겠군요!! 낮부터 밤까지 중단되지 않는 싸움 ㅠㅠ

저에겐 음란마귀가 있는 거 같아요...

도대체...어떤 부분이???ㅋㅋ 저도 궁금하네요

정말 듣고 싶으신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495014e48a7db6619397a52a4f90aaa9f8d1261ca1971f93f959bc1541669d97.jpg

꺄 짤이 정말 적절하시군요...ㅎㅎㅎ 갑자기.. 상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에게도 음란마귀가..22222

역시 저만 그렇게 보인게 아니였어요 ㅋㅋㅋ야한 그림이에요!!!

역시 쪼야님 ㅋㅋㅋㅋㅋ

내 이미지가 대체 어떻길래 '역시'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is post has received a 1.16% UpGoat from @shares. Send at least 0.1 SBD to @shares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please donate 1 SBD or delegate Steem Power (SP) to @shares by clicking one fo the following links: 10 SP, 50 SP, 100 SP, 500 SP, 1000 SP, 5000 SP.

Support my owner. Please vote @Yehey as Witness - simply click and vote.

둘다 코인러인데 시세를 확인해보고 말이 없어졌군요. 누군가 한명이 시세를 확인하려고 핸드폰을 꺼내면 보기 싫은데 자꾸 보이게 하지 말라고 화를 내고 서먹해진 상황입니다.

하루에 수십번씩..애가 타는 코인러ㅠㅠ

오.. 저도 덧글처럼 위에는 썸타는 것 같은데 밑에는 권태기같다고 느꼈어요! 둘다 무언가 어색해서 마주보지 않고 말없이 커피만 마시는 장면 같은데 색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색감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그림같습니다 오오오......

저도 그려놓고 색감에 따라 느낌이 너무 다르구나 ㅋㅋㅋㅋ 하고 놀랬어요 ㅋㅋㅋ 그래서 어떤 것처럼 보이냐고 질문을 ㅎㅎ 하는 포스팅으로 ㅎㅎ

처음은 썸타는것 처럼 보이고
두번째는 권태기처럼 보이네요
다들 보기 나름이겠지요 ?!

맞아요. 보기나름인것 같아요!! 지금 내 상황이 어떤지에 따라서 그림도 다르게 해석되는 것 같고 ㅎㅎ
연애안하고, 그냥 평범하게 살아가는 제게는 ㅋㅋ 그냥 남매가 tv앞에 앉아있는 모습으로도 보이고ㅋㅋ

앗 어떤 작가님이 생각나는데 도저히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네온빛나는 그림 그리신 ...... ㅎㅎ 핑크피그님 그림 잘보고갑니다 예뻐요 ㅎㅎ

오 그런가여? 느낌이 비슷한가ㅋㅋㅋ 처음 스팀잇 시작했을때보다ㅋㅋ 좀 더 능숙해져가는것만같은느낌이에욬ㅋㅋㅋ

저도 사우고 난 뒤로 보여요~ 싸우고 서로 진정하자는 의미에서 차 한잔이 아닐까요?~ 일러스트 깔끔하고 색감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뭔가 어색해서 시선을 피하는 것 같기도 하고, 싸워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ㅋㅋ
얼마전에 문제적남자에 나왔던 '이야기톡'이라는 스토리카드를 샀는데요 카드를 보고 상상해서 이야기를 꾸며나가는 건데 상상력을 많이 쓰게 돼요. pink pig님의 그림처럼요.^^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 후..연애하고싶네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