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4종류의 캔뱃지 완성본

in #kr-art6 years ago

33mm.png

onehand_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드디어 스팀시티 'mini street in seoul'에서 전시 및 판매할 작품을 마무리 했습니다. 사실 본전은 커녕 적자가 확실해보이는 이 프로젝트에 왜 이렇게 시간을 쏟아붓고 있는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이렇게 또 스팀교 광신도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

캔뱃지 제작수량은 종류별로 10개씩만 만들게 될 것 같습니다. 저번 주에 자취방 월세내고, 후불 교통비랑 이동통신비가 자동이체되고 나니 당장 현금이 없습니다.ㅠㅠ 캔뱃지는 33mm, 손거울은 75mm 크기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손거울은 첫 번째 WHALE과 네 번째 UPVOTE 각각 5개씩 제작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주문하면서 디자인이나 크기, 수량 등이 약간씩 바뀔 수는 있지만, 최대한 이대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WHALE

33mm(1).png

이번에 A3 포스터와 75mm 손거울로도 제작되는 'WHALE'입니다. 고래의 다양한 패턴이 고래의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그런지 가장 애착이 가는 작품입니다. 작업을 진행하면서 눈알과 어깨가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 더 자세한 모습은 [스팀시티] 'WHALE' 포스터와 파우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EMIT LIFE BALANCE

33mm(2).png

스팀잇과 일상생활 간의 균형을 유지하자는 의미의 'STEEMIT LIFE BALANCE'입니다.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위에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33mm 캔뱃지 뿐만 아니라 45mm 크기의 스티커로도 제작됩니다. 더 자세한 모습은 [스팀시티] 'STEEMIT LIFE BALANCE' 스티커 혹은 캔뱃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JOHNBER GAZUA

33mm(3).png

'JOHNBER GAZUA'를 그대로 읽으시면 '존버 가즈아'입니다. 지난 대상승장에 유망하다고 소문난 알트코인들을 풀매수 하시고, 현재 수익률 마이너스 80%에서 존버하고 계신 어느 분을 위해서 만들었습니다.ㅠㅠ 'to the moon'을 바라는 마음으로 달의 노란색과 '장대양봉'을 의미하는 붉은색을 사용했습니다. GAZUA 밑에는 장기적 우상향의 차트가 그려져 있군요.ㅎㅎ

UPVOTE

33mm(4).png

스팀잇의 'UPVOTE'버튼입니다. 설마 보팅받기 싫어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ㅎㅎ 수채화의 번짐효과와 스팀잇이 'fly to the sky'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하늘색을 사용했습니다. 이 작품은 75mm 손거울로도 제작됩니다. 온 세상이 스팀잇의 색깔로 물들기를 바랍니다. :D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래가 어제부터 계속 마음에 드는군요.^^

감사합니다. 고래 그림이 가장 시간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

멋집니다 :) 실물로 보고싶네요 ㅎㅎ

다음 주가 되면 실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D

오 업보트도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4종류의 캔뱃지 중에서 가장 단순한 모양이죠.ㅎㅎ

멋져요!!! 저도 호들족으로서 가즈아가 제일 마음이.....ㅋㅋㅋㅋ

존버! 가즈아~ ㅋㅋㅋ

한손님 이미 금손아니신가요 ㅎㅎㅎ

누가 금 덩어리 손 좀 만들어주면 좋겠네요.ㅋㅋ

와우 저는 업보트가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스티미언이라면 업보트에 눈길이 갈 수 밖에요.ㅎㅎ

저두 업보트 1등..ㅋㅋㅋ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D

너무나 멋진 작품이네요 ㅎㅎ 구매욕 생기는데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판매가 잘 되면 좋겠네요.ㅠㅠ

다 이쁜데요!!!!!! 정식 판매하시는 거죠? 뱃지로 에코가방에 다 달면 넘 이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에코백도 만들고 싶은데, 단가가 부담스러워서 엄두를 못 내고 있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