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WHALE' 포스터와 파우치

in #kr-art6 years ago (edited)

poster-crop.png

W H A L E


poster.pn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포스터와 파우치를 제작할 목적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올렸었던 캘리그래피티를 기억하시는 분이 계신가요?ㅎㅎ 빈 공간을 글자의 획으로 채워나가는 것이었죠. 이번 작업은 그것과 비슷했습니다. 고래의 형태에 불규칙적인 패턴으로 빈 공간을 채웠습니다.

작품을 보시자마자 느끼셨겠지만, 작업을 하면서 눈알과 어깨가 빠질뻔 했습니다.ㅠㅠ 특별한 테크닉이 필요하지는 않고, 많은 시간과 지루함을 이겨낼 인내심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A3 사이즈로 출력했을 때, 어떤 모습일지 저도 궁금합니다. ^---^


whale.png

저는 SIMPLE을 추구하면서 작업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실지 궁금합니다. 아이보리색 파우치에 인쇄할 생각인데, 단가가 은근히 비싸서 소량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ㅠㅠ

mockup.png

실제로는 밑면이 있고 지퍼가 달린 사각형의 아이보리색 파우치를 만들 생각입니다. 파우치에 밑면이 있어야 더 많이 담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파우치의 타입에도 호불호가 나뉘어질까요?ㅎㅎ개인적으로 고래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손거울과 캔뱃지도 만들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흰색 바탕인 손거울이 아이보리색 파우치와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D 내일은 다시 작업한 엽서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whale_mirror_2.png
whale_button_75mm.png
손거울 75mm 실물크기 예상

whale_mirror_33.png
whale_button_33mm.png

캔뱃지 33mm 실물크기 예상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파이팅!

Thank you! :D

멋져요 한손님!!! 우왕

감사합니다! ^---^

너무 이쁜데요~~ 작은 그림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

작은 소품에 인쇄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D

파우치로 만들었을때 가장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_+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얼른 실물을 보고 싶네요.ㅎㅎ

멋지네요.
눈과 어깨와 맞바꾼 치밀한 디자인이군요.^^

오랜 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있었더니 머리가 아프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오 디자인이 정말 좋은거 같은데요ㅎㅎㅎ 한손님 대박!

감사합니다! :D

우와.. 진짜 멋져요..!! 완전 간지나..!

감사합니다.ㅎㅎ

멋진 고래네요~
눈과 어깨가 빠질뻔한 노력이 아깝지 않는 작품이네요
전 이미 거북목이 와서 어깨와 목이 빠지는게 아니라 굳어 버렸지만
금손의 길은 멀고도 험한 것 같습니다 ㅎㅎ
팔로우 남기고 갑니당~^^

반갑습니다. ^--^

역시 이미 금손이 된 한손...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군요 크

금손이 되는 길은 험난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