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100 팔로워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핑거스케치 완료했어요. @kungdel님 @marskyung님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3월 말쯤에 100팔로워가 되어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뽑기를 할 필요도 없이 순위권에 든 kungdel님과 marskyung님이 당첨되어 스케치를 완성했어요.

페낭에서 서울로 들어온 후 볼일이 많아서 스케치 일정이 아슬아슬해서 콩닥콩닥했습니다 ㅎㅎ 다행히 약속했던 일주일 안에는 완성을 했어요. 휴대폰을 잃어버려서 앱을 다운로드 받고 저장이 안되서 이것저것 만지고.. 🤭
(엉망진창이네욬ㅋㅋㅋ)

언젠가 다시 핑거스케치로 또 이벤트를 열도록 할게요.



@kungdel님을 위한 스케치
세상을 거꾸로 보는데 재미들린 아들 ㅋㅋ

anna_skech1.jpg




@marskyung님을 위한 스케치
저희 집 강아진데... 자꾸 장난을 걸면 귀찮아서 저렇게 얼굴을 가리며 못본체 해요ㅎㅎㅎ 이 모습이 귀여워서 전 장난을 친답니다ㅎㅎ

anna_skech2.jpg




Sort: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위트도 살아있네요 :)

후훗 제가 또 한 위트합니다. (으쓱)

.
.
.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un이 무럭무럭 자라서 저렇게 세상을 거꾸로 본다고 할 날이 기대되네요 :)
그림들 너무 좋아요!!!

하핫 그림 좋아해주시니 기분이 날아갈것 같아요~~~ >_ <////
쑥쑥크려무나~

앜ㅋㅋ 너무 귀여워요.><

헤헤 귀엽쥬~ 손꾸락으로 그리느라 간만에 초집중해봤어요 ><

꺄~~ 울 집 댕댕이보다 훨씬 귀엽게 그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손그림이라 더 귀하게 느껴집니다^^
막 자랑하고 다녀야겠어요ㅎㅎㅎ

아닛 프로필 이미지로 사용해주시다닝 ㅠ_ ㅜ 감동이에요.
프로필 이미지에 맞게 다시 편집해봤어요!

marskyung_profile.png

앗... 프사용으로 편집까지 해주시다니... 눈물 좀 닦을께요ㅠㅠ
예쁘게 잘 쓸께요...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이벤트 를 하셨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드려요~~ 집필 계속 열심히 해서 200 팔로워까지 가보겠습니다!

저도 그림에 굉장히 관심있어서 포스팅한답니당 ㅎㅎ
또 저랑 다른 느낌의 그림을 그리시고 또 훨씬 이쁘게 그리셔서 괜히 탐나네여!ㅋㅋ 앞으로도 그림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면에서 소통하고 지내용>_< 맞팔해영~

하핫 감사합니다. kyle-lee님의 그림 스타일도 귀여워용 ㅎㅎㅎ 저도 맞팔할게요 :)

거꾸로 보다니.. 저 포즈는 동생이??
@kungdel님 제 포스팅 재미로 구경해보세요 ㅎㅎ
https://steemit.com/busy/@gteeting80/xsajj-300

그림도 그림이지만 애나님 손글씨가 넘나 귀욥.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해요 >_ <////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하핫 제발 4월 가보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671.74
ETH 3835.28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