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00 팔로워 기념으로 애나스톼일~ 핑거스케치를 그려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저도 100 팔로워가 되었습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자축✌️)

이벤트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kr-event를 벤치마킹했으나.. 조용히 뒤로가기를 누르고 평소에 하던 방식으로 이벤트를 하기로 했어요. 아직 스팀잇 적응중이라 많이 미흡합니다. 미흡하니까 이벤트는 단순하게 하기로 했어요.

제가 평소에 손꾸락으로 아이폰에 스케치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요걸 핑거스케치라고 칭하고 있어요. 하루의 단편적인 이슈(일명 하루하나 노마드일기)를 그림으로 그리는데요. 되게 후잡하지만 나름 엄청 신경쓰고 그린 그림이랍니닼ㅋㅋㅋ (민망)

핑거 스케치 신청방법

  • 댓글로 신청한다.
  • 댓글에 (그려줬으면 하는) 사진 링크도 넣어준다.
  • 사진에 대해서 설명해주면 그리기 더 편하다.
  • 선정방법 : 종이뽑기 수작업 (...이봐)
  • 선정인원 : 3명
  • 신청기간 : ~3/30까지
  • 작업시작 : 4/1~ (일주일내 완성)



쉽쥬~~~?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고요.
안해줘도 감사하고요.
3명이 되려나요... 💩
3명이어도 종이뽑기 하구요. (...응?)

이상으로 심플하게 이벤트 열었습니다.

anna sketch.png
스케치는 대략 요런 느낌이에요.
https://www.instagram.com/nomadc.anna/



Sort:  

신청해요~
세상을 거꾸로 보는데 재미들린 아들 ㅋㅋ
C0AD6CA5-5B2A-44BA-B1B9-5F82AA1260CD.jpeg

오오 당첨확률 100%입니닼ㅋㅋㅋㅋ
귀엽네요, 조카 생각난다 >_ <❤️

@kungdel님 축하드려요!
뽑기도 필요없는 이벤트였어요 ㅜㅜ크흡ㅋㅋㅋ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케치는 곧 공유해드릴게요 >_ <❤️

100 팔로워 축하합니다!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ㅎ

이벤트 응원도 감사하고, 팔로워 축하도 감사드려요!
앞으로 좋아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도 하고 즐거운 커뮤니티 활동도 이어가겠습니다 😉

100팔로워 추카드려요^^
저희 집 강아진데... 자꾸 장난을 걸면 귀찮아서 저렇게 얼굴을 가리며 못본체 해요ㅎㅎㅎ
이 모습이 귀여워서 전 장난을 친답니다ㅎㅎ
image.jpeg

축하 감사드려요.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것 같아 더 좋아요 ㅎㅎ 그 중의 marskyung님 덕분에 더 즐겁게 집필하고 있지용 ㅋㅋㅋㅋ

강아지 넘나 귀여워요 ㅠㅠ❤️

@marskyung님 축하드립니다.
뽑기와 관계없이 3명안에 드셨어요 ㅎㅎ (웃..웃픈?)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스케치는 곧 공유해드릴게요 >_ <❤️

해보고 싶긴한데 ㅜ..ㅠ
재미난 사진이 있으면 하는데 다 경직되어있는거나 풍경사진뿐이네요 ^..^ 그래도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만드신 작품 기대하고 만드시면 구경올깨요 ㅎㅎ

부담가지지 마시고 신청하셔도 되셔요~ 시간 여유 많이 있으니까 신청하셔용 ㅎㅎ 축하도 감사드립니다 :)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
리스팀 했습니다
저는 사진은 월요일에 올려보겠습니다

어서오셔요 yhoh님 ㅎㅎ 멋진 이벤트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올라올 사진 기다릴게요 😉

우와 이걸 손가락으로 그렸다구요? 대박입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은 사랑입니다^^
보팅으로 응원 하구 갑니다!

하핫 노마드 생활하다 그림 그리고 싶을때 종이와 펜이 없으면~ 으로 시작해서 그렸는데 이젠 습관이 되었네요. 집중하다보면 눈이 아프기도 하지만요 ㅜㅜㅋㅋㅋ

응원 김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095.98
ETH 3678.9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