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캐릭터화하기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이번에 핑크피그님 @pinkpig님이 주최하시는 한글날 기념 아트 작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포스팅 합니다.
시간가는줄도 모르다 날짜를 확인해보니 기한이 오늘까지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그리긴 했는데... 한글날 기념으로 참가에 의미를 두려합니다.^^
이런 멋진 이벤트를 주최해주신 핑크피그님께 감사드려요^^

한글-캐릭터화.jpg

한글을 어떤식으로 표현할지 고민하던 중 스팀잇의 대표적 그래픽 아티스트이신 아론님과 키위파이님 피드를 보니 그래픽으로 아주 멋지게 표현해주셨더라구요.
그래픽에 자신없는 저는 그저 손그림으로 접근 ;; ㅎㅎㅎㅎ
한글이란 글자를 캐릭터화해서 표현해보고 싶었습니다.
아직 캐릭터를 소화하기엔 많이 부족하지 싶습니다.
그래도 문자를 캐릭터화해서 표현해보는건 처음이라 정말 재밌게 작업했어요.^^
핑크피그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그럼 다음에 또 보아요 ^^

Sort:  

작품이 평범해보이지않아 좋으네요.1등 당첨되시길!

사랑스러워요 ♡

와 보에님~역시 최고!!
한글에 깨알같은 그림부터 아이디어까지 감탄했어요^-^

정말 예뻐요. ㄱ 속의 사람 얼굴이 인상적이네요. ^^ 깨알 정성입니다. ㅎㅎ

한글날 기념 아트 작품 이벤트도 있었군요!!
뭐 아트랑은 거리가 멀어서 ~~~ ㅎㅎ
멋진 작품이네요^^

생동감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시간가는 줄 모르다가
막판가서 '이거 해야하는데'
라는 생각이 버뜩들어서 하는 타입이거든요

(๑・̑◡・̑๑)역시 라나님 너무 좋은데요~👍

글자에 캐릭터들이 다 들어가 있네요 멋집니다^^

한글이 참 이쁜거 같아요 ㅎ 옷에 한글 디자인한것도 참 좋아하는데 ㅎ
이쁘게 잘 그리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우왕~ 완죤 멋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