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야님 굿즈 개봉기다요! 🐳

in #kr-art6 years ago (edited)

01.png

여러분 이 파란봉투 아시죠? @zzoya 님 굿즈를 받았어요!


어찌 이리 꼼꼼하게 포장을! 바쁜일정에 어찌 다 하셨는지!


03.jpeg

엽서 컬러 예뻐요! 당차고 귀여운 꼬마같아요ㅎㅎ


04.jpeg

고래와 난다요! 🐳


05.jpeg

떡메모지는 막 쓰는게 미덕인데 이것은 막 쓸 수 없을듯해여..ㅋㅋ


07.jpeg

마지막 캔버스백까지! 굿즈모두 잘 받았습니다!


@soyo 님과 @zzoya 님 멋진 꼴라보로 이렇게 굿즈제작까지 되다니 정말 멋져요!
상상만 하던 일을 현실화시키는거,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죠ㅎㅎ
감사합니다. 예쁘게 쓸께요! 오늘밤 꿈에서 말리부해변에서 칵테일 한잔 사드리고 싶어요ㅋㅋ

Sort:  

귀여워요 ㅋㅋㅋㅋ >_<

귀엽졍 >_< 쪼야님이 넘 수고해주셨어요!ㅎㅎ

역시 조명과 배경이 좋아야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고래와 난다요’ 느낌 완전 좋아요. 캔버스백 희귀템으로 좋은 것 같아요. ^^

더 예쁘게 찍었어야 하는데ㅋ 괜찮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쪼야님과 모두에게 추억이 될 것 같아요ㅎ

ㅎㅎ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 이런 식으로 찍어야 겠군요. 여튼 생각보다 품질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네, 쪼야님이 어찌나 신경쓰셨을지 느껴졌어요. 다 잘 나왔더라구요!ㅎㅎ

고래와 난다요 ㅎㅎ
인증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커뮤니티가 같이 할 수 있는 참 의미있는 일이라 생각해요!
(스팀스달도 올라서 제작비가 마이너스 안났으면 더 좋았겠지만요ㅠ)

와~ 정말 아기자기 예뻐요^^

북키퍼님 다음에 아트작가님들 만들게 되면 구매해보셔요!
요 물건들 추억이 될 것 같아요ㅎㅎ

와~ 득템하셨네요ㅎㅎ

넹 득템했습니다!!ㅋㅋ 리미티드 에디션이요~!!

좋은선물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네 받자마자 너무 즐거워졌어요ㅎ 앞으로 이런일이 더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저도 오늘 받았네요. 넘넘 이뻐요~

시엔님도 받으셨군요! 탁월한 선택입니다ㅎ

심플한 사진으로 모두 다 잘 표현해주신 것 같아요.
개봉기를 다양한 분들이 다양한 개성으로 표현해주시니깐 개봉기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저도 둘러보았는데 각자의 감성이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

두분의 멋진 꼴라보 결과물!
많은 분들이 인증하시는 쪼야님 굿즈네요 :)

네ㅋ 정말 멋진 꼴라보였네요! 크로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