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들으러 오세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ano.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입니다.

지난주부터 제가 피아노를 연습하기 시작했어요.

피아노는 학창시절부터 취미로 치기 시작했고
지난 교통사고 이후 팔통증으로 좀 멀리했었는데
돌이켜보니 몇년이 훌쩍 지나버렸더라구요.

팔상태도 많이 좋아졌겠다... 지난주부터 키보드 앞에
다시 앉아서 연습하고 있는데 오래 쉰 탓인지 (나이탓인지)
삑사리도 많이나고 손도 이전만큼 부드럽게 움직여 주질 않네요. T^T

암튼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있습니다.

제가 피아노를 야매로 독학해서 악보도 잘 볼 줄도 모르고
샾이나 플렛이 5개 이상 넘어가 버리면
무지 힘겨워하거든요.ㅋㅋㅋ

그래도 여러분과 좀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하고
삑사리도 귀엽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에 신청곡을 달아주시면 제 연주 동영상 마지막 크레딧에
닉네임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신청곡 채택여부와 별개로) ㅎㅎ

닉네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신청곡 없이 댓글만...^^

신청곡은 솔직히 다 못쳐드릴 수 있어요.
왜냐하면 피아노에 안 어울리는 곡일 수도 있고...
내가 모르는 곡일 수도 있고... 너무 어려운 곡일 수도 있고...
코드악보가 없을 수도 있고... 제가 싫어하는 곡일 수도 있...
그러니 앙심품지말고 너그러히 이해를...

어쩌면 답정너.. 일 수도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곡과
일치할 수도 있으니 듣고 싶은 곡 있으시면 재미로 남겨주세요.
(가요위주, 지난팝송이나 CCM도 좋습니다. - 70,80년대 환영)

클래식이나 재즈, 연주곡들은 제가 소화를 못합니다. T^T
그건 음원으로 직접 들으시는 걸로...

그리고 글 마지막에 다음곡 힌트도 드릴텐데
가장 먼저 맞추시는 분께 미흡하나마 풀보팅도 쏴드릴께요.

댓글은 이런식으로...

정답: 더클래식 마법의 성
신청: 비틀즈의 Yesterday


아래 동영상은 작년 6월 어머니께 들려드리려고 찍었던
연주영상입니다. 제가 치는 피아노를 무척 좋아하셨거든요...

계속해서 유튜브에 올리려했는데 이거 한곡 딸랑치고는
팔아프고 귀찮아서 그만두었지요. 유튜브 활동도 할겸
대문이랑 로고도 시간들여 만들어 놓고는 말이죠..ㅋㅋ

자, 그럼 다음곡의 힌트 나갑니다.

일단 제가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뮤지션이고요.
힌트는 가사의 일부분을 알려드릴테니 맞춰보세요.

가사를 그대로 적으면 구글링으로 금방 찾을테니
각색해서 올립니다. 처음이라 쉽게갑니다.ㅋㅋ

"당신의 그 눈빛 나만의 오해였나요?
당신의 미소... 나를 바보로 만드는 군요."

Sort:  

사랑하기 때문에!

정답!! 풀보팅!

아싸~! 덩실덩실~~ ^ㅁ^
감사합니다!!!

와우~~ 피아노치는 남자는 정말 남자가 봐도 멋진거 같아요~~^^
첫 사진 뒷모습이 멋진 외국남자를 가져다 썼나 보다 했더니 ㄷㄷㄷ
키위파이님 사진이었어요 ㅎ
구렛나루도 멋지고 잘 생기셨어요^^
저는 피아노맨이요 ~~ ㅎㅎㅎ

앗.. 대문사진 저 아니에요. 살짝 비슷하긴 하지만..ㅋㅋ
빌리조엘의 피아노맨 말씀하시는거죠? 악보 함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호돌박님도 멋지세요!!

오 멋지다 형

멋지긴... (좋아함)

키위님 당신의 능력의 끝은 어디인가요..?
아 저도 여러가지 배워보고 싶어집니다
그리고 이렇게 키위님 얼굴을 보게 되네요 ㅎㅎ

정답: 몰라용 ㅜㅜ

신청곡은 좀만더 생각해볼께요

넵.ㅎㅎ 정답은 이미 나왔어요.
좀 오래된 곡이라 모르실수도...
정말 좋은 곡이니 나중에 꼭 들어보세요.
조성모 노래 신청하시는거 아니겠죠?

아 ㅋㅋㅋㅋㅋ 아시나요를 신청했어야하는건데요

아, 정말 다재다능한 키위 형...

형, 서울 적응 잘하고 있어?

공기 너무 나빠 ㅠㅠ

숨 쫌만 쉬어.ㅎㅎ 형도 신청곡 남겨야지.

신청곡은 신중하게 나중에 ㅎㅎ 다른 사람 먼저~

서른즈음에~~ 신청합니다~~^^

영상은 나중에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ㅎㅎ

접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잘 치시네요! ㅎㅎ 전 음악쪽은 꽝이라 다룰줄 아는 악기가 하나도 없는데... 연주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씬나는 불금되세요!!

피아노 소리 좋네요~^^
피아노 치는 손가락이 가늘고 이뻐요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손가락에 살이 자꾸 빠져서 좀 걱정입니다.T^T

아 회사라 못듣는게 아쉽군요.
근데 정말 신청곡 받아주시나요?
저 키네틱플로우-몽환의숲 듣고싶습니다 ㅎㅎ

헉.. 모르는 노래.. 지금 듣고 왔는데
이렇게 속사포스런 노래는 피아노로 힘들어요. T^T
이루마가 피쳐링했군요. 인트로가 좋네요.
일단 다음곡에 이름 올려드리겠습니다. 하하.

하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이름이 올라가다니 무한영광입니다.
제 인생업적중 하나가 쌓이는거같아 기분이 상쾌합니다.

몽환의숲 ㄷㄷ 피아노로 연주가 가능한 곡이었군요!ㅋㅋ

정답: 이미 나왔고
신청: 박원 All of my life.

네. 감사합니다. 다음 엔딩크레딧에 이름 올려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