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의 그림] 스타벅스에서 낙서를(with 악마의 음료 “캡틴 크렌베리 프라푸치노”

in #kr-art6 years ago

ECAED424-E721-4250-A800-64E7AF05C4B4.jpe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요즘에 영상제작 교육을 받고있는데 생각보다 빡세서 다른 거를 잘할 시간이 안나더군요 ㅜㅜ

얼마전 분당에서 밋업이 있었는데 이 그림은 그 밋업에 가기전에 그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
(밋업 너무나도 잼)

저희집 근처에 새로 스타벅스가 생겼는데 무려 삼층짜리 단독 건물에 생겨서 오픈하는날만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가봤는데 사람도 엄청많고 건물도 넘 좋아서 놀랬어요!!
그런데 2층까지만 운영을 하더라구요

2층 창가에 자리를 잡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그렸어요
히히 재밌었네요

0FA6EB48-4511-4ED8-94BC-EED1CC0AF86E.jpeg

782BFFEC-E92A-4061-AD4F-FF386B4A4339.jpeg

텀블러 쿠폰으로 먹어서 1200원만 추가결제한 일명 “캡틴크렌베리 프라푸치노”를 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악마의 음료로 유명한 음료입니다.. 후.. 칼로리 굿

[제조법]
딸기푸라푸치노 벤티 사이즈업
헤이즐넛시럽 2펌프
두유로 체인지
초콜렛드리즐 적게
자바칩과 토핑(반반) 4

생각보다 간단하죠? 원가는 8400원나옵니다!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십쇼!

Sort:  

세상에 한모금만마셔도 부족한 당분이 온몸을 감쌀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당으로만 이뤄져있다고해도 무방할 정도의 제품입니다.. 정말.. 엄청납니다.. 스벅에서 올릴 수 있는 모든 당은 다있으니까요!!!!(휘핑 초콜렛 드리즐 시럽 등등..!!) 하지만 한번쯤 드셔보실만한 가치가 있다고 자부합니다!

으으 달달구리~ 봄이 오면 햇살 아래서 츄릅츄릅 마시고 싶어요- 지금은 손꾸락이 뿌러질 것 같아서 ㅠㅠ

맞아요 ㅠ 너무춥긴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따뜻한거 먹을까했는데 쿠폰이 아까워서 그냥 시켜먹었어요!!
그래도 햇살이 엄청 따사로워서 저는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ㅋㅋㅋ 손가락조심하세요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지나가는 사람들 그리는거 재밌을거 같아요~~ ^^ 근데 저는 소심해서 밖에서 그림 그리고 싶어도 못그리겠더라구요 ~~ㅠㅠ ㅋㅋ

제가 자리가 완전 명당이라서 삼면이 막힌 그런 곳이었습니다.. 제가 그려도 그 누구도 볼 수 없는 그런 곳이었죠.. 그리고 @YUNASDIY 님 실력이면 어디가서 절대로 꿀릴데가 없지 않습니까..? 최강겸손이십니다

뭔가 어마어마해보이는 음료네요~저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칼로리도 엄청 날 것 입니다 ㅠㅠ 크림에 초콜릿에 시럽까지 아주 들어갈수있는 건 다들어갔어요.. 세상에.. 그래도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음료라고 생각합니다!! 꼭드셔보세요1

맛있으면 0칼로리 라고 하잖아요!!ㅋㅋㅋㅋㅋ꼭 도전해볼께요!!

설사님 분당밋업에 가셨구낭^^ 잼나게 놀다오셨어요?? 크렌베리 프라푸치노 넘 맛나겠네요^^

ㅋㅋㅋㅋㅋ 분당밋업 끝자락으로 갔다왔어요!! 저는 엄청 재밌었습니다!! 사실 날이 너무추워서 가기전까지는 조금 망설였는데 갔다오니까 너무좋더라구요!!! 크렌베리 기회가 되면 꼭드셔보십쇼 맛있어욬ㅋㅋ

스벅덕후 설사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몰랐던 무언가를 알아가는 거 너무 신나지 않나요..?
진성스벅덕후가 되는느낌 너무 신나요

8400원 ㄷㄷㄷ 텀블러는 뭘 사셨습니까
밋업이 그렇게 잼나나요 ㅠㅠㅠㅠ

헐 텀블러 포장지를 보고 알아보시다니 희재님도 보통 덕력이 아니신거같은데..?!
저는 저번에 샀던거 교환하러간거에욬ㅋㅋㅋ 얼룩이있어서요!! 제품은 화이트 엘마 톨짜리입니당ㅋㅋㅋ

저도 언제 동네 스벅가서 지나가는 사람들 그려야 겠어요 ^^
캡틴크렌베리 프라푸치노... 꼭 한번 먹어 볼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사람관찰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ㅋㅋ
크랜베리말고도 악마의 음료가 상당히 많으니 하나쯤 취향 찾아보시는 것도 재밌을듯합니다 ㅋㅋ

호호 저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 저런 음료 먹을때 칼로리 걱정 절대 안합니다~^^(왕 재수)
...살찌고 싶어요....

저도 예전에는 이런 도발적인 글을 보고 세상에 어떻게 저렇게 재수가 없을수가 있지(분개)하며 화를 냈겠지만.. 살을 빼는게 어려운만큼 살을 찌우는 것도 엄청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각자에게 엄청난 스트레스가 될테죠..? 외모지상주의 죽어라! 서로 다른 방향이지만 화이팅이에요.. 케이지콘님 ㅠ

조만간 설사님이 편집/제작한 영상을 볼수 있는건가요?! :-0

엌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자르고 붙이고 끊는거 밖에 안배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주연으로 출연해주시겠습니까?(무릎꿇고 반지를 내밀며)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