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 만들기 #3

in #kr-art6 years ago (edited)

오늘 @woo7739 님께서

터미널 기둥광고 이미지 요청 글을 포스팅 하셨습니다.

링크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도 1080x1480mm 규격에 맞게 하나 제작해 보았습니다.

당신의생각이.jpg

심플, 미니멀 하죠?

스팀잇 광고 만들기 #1
스팀잇 광고 만들기 #2

다음 포스팅은 @luakiz 님의 대문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Sort:  

멋집니다! 뉴비 유입되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그럼 정말 좋겠네요 ㅎㅎ

The Simple is The Best.

티저에 살짝 심장 쿵쾅댑니다.
솔직히 컨셉 주문한거 앞에 두 줄만 해주셔도 영광입니다.
나머지는 사알짝 사족..

최대한 모두 담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엇.. 인하이님 저번에 6회차 이벤트로 당첨된 대문 신청했었는데...!

세 번째 대문으로 포스팅할게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ㅎㅎ!

오 직접 광고를 하나요? 대단한듯합니다 ㅋㅋ

정말 대단한 일이죠!!

이미지가 아주 심플하면서도 또렷한 의미전달이네요.

양목님 정확히 보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우옷! 깔끔하고 예뻐요 인하이님 :D 글쓰기 버튼에서 돈 나오는 이미지가 직관적으로 보여서 참 좋아요!

ㅎㅎ송이님 칭찬감사해요 ! 송이님도 시간 나시면 광고제작 참여해보시옹!

가입자가 엄청 많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ㅎㅎㅎ

실제로 그러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보팅반사하러왔어요 적지만..^^
잘보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488.06
ETH 3761.44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