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 만들기 # 2

in #kr7 years ago (edited)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을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두 번째 광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세상

그에 걸맞게 진화한 SNS

스팀잇!



멋진 이미지를 선물해 주신 @dayoung 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좋은데요^^ 능력자시군요~ ㅎㅎ

fur2002ks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inhigh님 오랜만에 뵙네요^^ 좋은 홍보 포스터를 만들어 주셨네요~~ 멋집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 요즘 왕좌의 게임도 시즌7 5화까지 달리느라 포스팅도못했네요 ㅋㅋ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랄께요^^

아이디어가 샘솟는 분들만 스팀잇 하시나요??
정말 멋져요~대박!!

정말 아이디어은행 지점장들이 많으시죠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inhigh 님 역시 금손이셨어요..
근사 합니다~!!

@skt1 님 과찬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멋집니다. ^^

jhani 님 캄사합니다!^^!

또하나의 금손 탄생이신가요 .... ㅎ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 ㅎㅎ

카피도 참 중요하단걸 느낍니다!
인하이님 꾸준한 작품활동 부러워요ㅋㅋ 굳굳

카피하다보면 실력이 늘어있죠! 요즘 휴가나와서 노느라 일주일만에 포스팅했네요 ㅋㅋ

역시 인하이님 능력자!!!!!! 어서 돌아오세요.............이런 작품들 자주 보여주셔야져..........

ㅋㅋㅋ송이님 칭찬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꾸준히 올리고싶네요 ㅋㅋㅋ ㅠㅠ

와 이거 멋지네요

@gilma 님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68.96
ETH 3851.55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