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 만들기 Make a advertisement for steemit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많은 사람들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광고를 만들어보았습니다 .

밑에 들어간 글귀가 적당한 지 의문이지만

자본주의 기반의 '산업혁명'이 모티브가 되어

'자본' 이란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멋진 이미지를 선물해주신 @dayoung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홋 인하이님
광고 멋있어요~!!
문구도 좋은데요.!!! ^^

너무 멋진 광고네요!!
당신의 소통이 자본이 된다니~~공감 100 프로 문구입니다!

그죠! sns 는 소통을 위한 네트워크 이기떄문에!

우와 광고가 넘 멋집니다 bbb
제2차 sns혁명 스팀잇 !!! ^^

@siritable 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인하이님 :-)

오오 감사합니다. 프로필바꾸셧꾼요!

와~ 굉장히 멋진 슬로건이네요... 이거 지하철에 붙이고 싶은데...ㅎㅎㅎ 프로젝트 한번 진행해보시는게 어떨까요? ㅋㅋ

지하철에 달리면 저야영광이죠 ㅋㅋ

뭔가 멋집니다! 산업혁명같아요 ㅋㅋ

네맞습니다 ㅎㅎ 산업혁명을 모티브로 제작하였습니다

그라데이션 색상 너무 취향저격+_+

어둡게 푸른 하늘에 노을빛을 좋아하시나봐요!

인하이님 오랫동안 포스팅 안하셔서 혼자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멋진 포스팅을 해주시다니! 진짜 산업혁명 느낌나고 웅장하고 막 뻐렁치고 그런 감정들이 듭니다. 풀봇!!!!!!!!!!!!!!!!!!!!!

송이님이 기다려주셨다니 감동이에요 ㅠ 감사합니다!ㅋㅋ뻐렁치는건 무슨뜻이지 하고 검색해봤는데 표준어였네요!! 대박! 처음들어보는 단어에요!

우왕~~~인하이님 진짜 2차 SNS혁명 문구가 너무 멋져요.
임팩트가 강하네요..

르브흠님 감사합니다 ㅎㅎ 2차 산업혁명 을모티브로 제작해보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082.84
ETH 3864.32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