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과 아무 말] 팔로워 대문제작 #16

in #kr-art7 years ago (edited)

서른두 번째 대문입니다.

@sweetpotato 님의 대문입니다.
고구마를 귀엽게 그렸습니다. 볼이 빵빵하죠.
잎사귀는 스팀잇 마크를 변형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이 대문을 제작하면서 한글의 위대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sweetpotato' 처럼 고구마를 '달콤한 감자'로 부르는 영어권에서는
고구마가 얼마나 슬플까요?
고구마 외에도 수박(watermelon)등
한글로는 엄연한 자신의 고유한 이름이 있지만
영어권에서는 그러지 않은 단어들이 꽤 있습니다.
사소하게 생각할 수 있는 과일, 채소 하나하나 각자의 이름이 있듯이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는 선조들의 문화가 한글에 담겨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도 다른 사람들을 부를 때 '야!, 너!, 거기! ' 말고 소중한 이름으로 불러준다면
서로 기분이 좋아지겠죠?


서른세 번째 대문입니다.

이건 1인칭 시점으로 잠이 올때 감기는 눈을
테두리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ineedthesleep 님의 대문입니다.
아이디를 잠만보로 형상화 한 타이포그래픽을 넣었습니다.
사실 타이포그래픽은 '단순화' 를 기본으로 하는데
잠만보 같은 만화 캐릭터는 이미 단순화 된 모습이어서
타이포그래픽화 할 수록 주는 이미지가 점점 모호해집니다.

잠만보는 포켓몬 중에서 능력치가 최상위 권에 속하는 포켓몬입니다.
이 친구는 전투중이든 전후든 몸에난 상처를
숙면을통해 엄청난 속도로 회복합니다.
그 만큼 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포켓몬이죠.
과도한 스팀잇후에는 적당한 숙면을 취해주어야 합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위 링크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핫 근데 고구마 이 미스타이핑!! 이있어요. seetpotato 라고 써잇어요 힝 달달고구마로 바꿔야해요 😭

엇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와 너무 귀엽게 그려주셔서 저도 신청하고 왔어요!! ㅎㅎ 제차례가 꼭오길 바랍니다 ^^

하루 두개씩 만들고 있어서 (못 그릴때도있지만) 곧 차례가 갈거에요!

우왕 ㅎ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This is a great post! Well done! @inhigh

thank you :D

자색고구마네요!ㅎㅎ

ㅎㅎ 맞아요 ! 자색 황금고구마입니다!

바쁘신데 항상 열심히 하시네요. 귀엽습니다. 역시 센스도 짱이시구요.. W 살짝 넣어 주시면 될 것 같네요^^ 일 잘 보고 오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W살짝 넣었습니다!

네 수고 하셨어요 ㅎㅎ

잠만보는 역시 귀엽군요!
타이포 그래픽 잠만보는 메타몽이 변한 잠만보 닮았어요

엇 역시 @nand님은 알아보셨군요. 정확히 변신실패 메타몽을 포현했습니다 ㅎㅎ

와우~~ !!
자색 황금고구마 너무 귀엽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넘넘 감사드립니다^^

잘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대문 정말 감사합니다 :) 잘쓸께요 100% 뿅뿅
the sleep이라고 한 이유는 내가 원하는 바로 그 잠이라고 대명사처럼 강조하고싶은 마음에 지었습니다 ㅎ

ㅎㅎ아 그렇군요! 좋은 컨셉 감사합니다 ㅎㅎ그 문법관련 내용은 삭제하겠습니다.!

오늘 대문도 넘 귀엽고 멋있어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멋있는 대문에 감동하고 갑니다^^ 저도 언젠가 시간이 된다면.. 해주시면..소근소근

ㅎㅎ 컨셉 댓글달아주세요!

자유분방하고 깜찍하다면 좋겠습니다! 생각해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좀더 자세한 컨셉으로 https://steemit.com/kr/@inhigh/200-2 이 글에 달아주시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